1. 오글거리는지 2. 두개중애 별로인거 있는지/둘다괜탆은지/둘다별로인지 3. 잘나왔으면 인스타/카톡프사/인스타스토리 중 어디에 올릴지 미안하다 익들아 친구가 한명뿐이라 객관적인 답을 얻고싶어 올린다..ㅎ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1. 오글거리는지 2. 두개중애 별로인거 있는지/둘다괜탆은지/둘다별로인지 3. 잘나왔으면 인스타/카톡프사/인스타스토리 중 어디에 올릴지 미안하다 익들아 친구가 한명뿐이라 객관적인 답을 얻고싶어 올린다..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