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유방암 수술했는데 최근 스트레스가 심해서 유방암이 재발했다는데 어쩌지...? 엄마 말로는 약물치료로 할수있다는데 아.. 아무생각도 안 든다 일단 언니한테 말해야겠지? 언니는 모름 그리고 내가 뭘 해줘야할까?? 당장 알바라도 구하고 유방암 걸릴때 뭘 먹고 해야지 그나마 좋을까 내가 엄마한테 해줄수있는게 뭐가 있을까? 참 착잡하다 왜 불행을 연달아 오는걸까 관련경험 있는 익들아 내가 엄마가 괜찮아지기 위해서 뭘 해주면 좋을까??
| 이 글은 4년 전 (2022/1/13) 게시물이에요 |
|
옛날에 유방암 수술했는데 최근 스트레스가 심해서 유방암이 재발했다는데 어쩌지...? 엄마 말로는 약물치료로 할수있다는데 아.. 아무생각도 안 든다 일단 언니한테 말해야겠지? 언니는 모름 그리고 내가 뭘 해줘야할까?? 당장 알바라도 구하고 유방암 걸릴때 뭘 먹고 해야지 그나마 좋을까 내가 엄마한테 해줄수있는게 뭐가 있을까? 참 착잡하다 왜 불행을 연달아 오는걸까 관련경험 있는 익들아 내가 엄마가 괜찮아지기 위해서 뭘 해주면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