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4048l 5
금수저 얘기 꺼내면서 은근히 조롱하던데 본인 피셜 여러번 말했어 금수저 아니라고ㅋㅋ 20살때부터 모델 일 열심히 하고 그냥 부모님이 하고 싶은거 하게 해줬다고 했지 금수저라고 한적 없는데 계속 금수저 얘기로 조롱하네
 
   
4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하 진짜 댓글 어이가 없어서 마지막으로 정리댓 쓴다
너네 의견 안 궁금하고 본인 피셜 금수저 아니라고 했으니까 그걸로 조롱하지 말라는거임
트리마제 월세인지 전세인지 그딴 얘기는 여기서 도대체 왜하는지도 모르겠고 음침함
그리고 렉카발 영상 얘기 좀 그만 끌고와 소속사 얘기는 도대체 무슨 근거로 피셜이라는건지

•••답글
4개월 전
익인1
ㅇㅈ 영상보고와라 큐앤에이에 다 있음
•••답글
4개월 전
익인2
근데 하고 싶은거 다 해줬다는게 여유 있는 집안 이라는 뜻 아니였어? 그래서 감사하다고 그랬잖아
•••답글
익인3
여유 있는 집안이랑 금수저랑은 다르지 않나 나도 여유 있는 집안인데 금수저는 아님!
익인4
은수저 정도도 하고 싶은거 다 해줄 수 있으니까!
익인53
부족한거없이 자랐다는 얘기는 웬만한 애들은 다 할수있을듯
익인2
그런 뉘앙스가 아니였음 애초에 금수저냐는 질문에 대한 답이 그거였고 영상 베댓에서도 금수저라는 질문에 인정해서 좋다 뭐 이런거였어
4개월 전
익인5
본인 노력으로 지금 더 부를 쌓은 건 인정 근데 뒷배경이 탄탄하고 부자는 맞잖아
•••답글
4개월 전
익인6
살고있는 집은 솔직히 금수저 아니면 못 살지 아ㄴㅎ나
•••답글
익인53
유튜버로 뜨고나서 옮긴거자나 트리마제는
4개월 전
익인7
본인 노력도 있었다는 건 인정하고, 영상에서도 금수저는 아니라고 했긴 했지.
근데 솔직히 트리마제살기 시작한 당시는 탑급 연예인도 아니었으니 부모님 돈일텐데 금수저 맞지..

•••답글
4개월 전
익인8
금수저야..
•••답글
익인14
너가 뭔데 금수저라함? 같이 살아보는 것도 아니고
익인8
상식적으로 유명해지기 전부터 트리마제 산거면 월세든 전세든 자가든 부자지ㅋㅋㅋㅋ
익인8
무용에만 드는 돈이 얼만줄 아나…
익인14
근데 너가 그렇게 정할건아닌듯
4개월 전
익인9
당연하지 금수저 아니고 중산층이니까ㅠ 중상류층은 금수저라고 안함
근데 비교적 잘 사는 편은 맞는건데..

•••답글
익인7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건데 왜 중산층이라고 단정짓는 건지 물어봐두 돼 ?
익인9
같은 학교 무용과 준비했던 혈육도 있고 집도 좋은 아파트라던데 잘은 몰라도 대충 유튜브에 사는 모습보니까 그냥 우리집이랑 비슷하거나 더 잘 살겠거니 싶었음
4개월 전
익인10
트리마제를 자기 힘으로 벌어서 살고있는거야? 아니면 부모님이 해주신거야?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인34
원래 아이돌들도 숙소 마련해주니까 그런 느낌아닐까
익인31
유튜브 피셜이란 게 혹시 무슨 뜻이야?? 나 진짜 궁그뫠서
익인40
엥 이거 진짜야? 확실한거임??
익인80
유튜브피셜이 랙카발을 얘기하는거야..?
4개월 전
익인11
무용을 했다는 것 부터가 금수저 아니면 힘들다던데
•••답글
익인54
사실ㅇㅇ... 대회한번에 몇천깨지고(무용하던 친구한테 들은거) 예고에서 집안 재산얘기나오면 늘 미술이 제일 평범하고 음악부터 비싸졌다가 무용은 어나더 ☜이런 소리 많이들 해... 나 부ㅅ예고출신임
4개월 전
익인13
근데 부족하게 살진 않았다는 뉘앙스로 말 했어
•••답글
익인13
금수저는 아니어도 어느정도의 경제적 능력이 있는 집안이니깐 그렇게 말 했겄지?
4개월 전
익인16
근데 대놓고 금수저라고 안했지만 유추할 수 있는게 있으니까....
•••답글
4개월 전
익인17
여기서 금수저 판정을 하는 게 더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7
금수저가 맞느니 아니라느니 따지는 게 너무 웃김
익인83
ㅋㅋㅋㅋㅋㄹㅇ 금수저에 무슨 기준이 있는 것도 아니고
4개월 전
익인18
도대체 돈많은거랑 짭이랑 뭔상관임지...돈많아도 자기가 짭사고싶음 사는거지
•••답글
4개월 전
익인19
근데 아니라고 했다면 그냥 아닌가보다~ 하면 되는거 아닌가? 굳이 유도하는거 웃겨
•••답글
4개월 전
익인20
자기가 아니라는데 남들이 맞아..금수저맞아..이러고있네 에휴ㅋㅋ 재밌나? 진짜 할일없나?
•••답글
4개월 전
익인21
트리마제 월센지 전센지도 얘기하던데ㅋㅋㅋㅋ저런애들이 정의의 사도인 양 나대는 사회니까 초딩들 사이에서도 임대아파트 살면 말 나오고 하나봄
•••답글
익인8
ㅇㄱㄹㅇ
글쓴이
댓글 지금 봄 진짜 개노답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21
남인생 관심 개많아ㅋㅋㅋㅋ저러면서 뭔 억까보가 쉴드가 문제래ㅋㅋㅋㅋㅋ
익인42
ㄹㅇㅋㅋㅋ
익인18
진짜 ㅋㅋㅋㅋ
익인61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
익인77
ㅇㅈ ㅋㅋㅋ 저런 애들이 자식새끼 낳으면 지같이 클 듯 ㅋㅋ
익인79
ㄹㅇ
 
4개월 전
익인22
금수저는 아닌데 어릴때부터 하고싶은거 다 해주고 사고싶은거 다 사줬다고함 그냥 겸손하게 아니라 하지만 풍족하게 산 거일걸???
•••답글
익인28
222 애초에 무용 엄청 돈 많이 드는데 무용 전공한 것부터가 여유로운 집안임
익인36
33 그냥 겸손하게 말한거고 불편하니까 더 궁예하지 말란뜻이잖아 애초에 본인아닌데 어떻게 그 사정을 다 알겠어 ㅜㅜ 그냥 제발 멈추자
4개월 전
익인23
여유있는거랑 금수저는 다르던데...신도시만가도 프리지아정도 사업하는 은수저 집안 엄청 많아. 프리지아처럼 겉에서 티가 많이 안나서 그렇지
•••답글
4개월 전
익인25
트리마제가 소속사에서 해준거 아니면 ㄹㅇ 잘사는거 맞는거 아닐까
•••답글
4개월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0
그건 금수저보다는 평범한 집이긴할듯 최대은수저..
4개월 전
익인27
금수저인걸 조롱한다고..? 왜지 그건 그냥 열폭아님?
•••답글
4개월 전
익인29
사람마다 금수저 기준이 달라서...
•••답글
4개월 전
익인32
헐 트리마제를 소속사에서 해줬다고...?
•••답글
익인32
근데 프리지아가 금수저 아니면 도대체 누가 금수저야...ㅋㅋㅋ
4개월 전
익인33
내 기준에서 금수저긴한데 본인 입장에서는 주변 사람들이 훨씬 잘사는 사람도 있을테니까 다를 수 있지
•••답글
4개월 전
익인35
일단 무용도 했으니까 어느정도 하고싶은거 다 하긴 했지만 금수저까진 아니라는 거지...
•••답글
4개월 전
글쓴이
아니 글 나갔다 온 사이에 이젠 별 진짜.....대체 월세 얘기랑 소속사가 해줬다 이런 얘기는 왜 나오는거임? 또 그 렉카발 영상 얘기 시작이야?
•••답글
익인35
그니까 저건 또 어디서 나온 말이야 에휴...
4개월 전
익인37
금수저 기준은 사람마다 다 다르니 이해감
•••답글
4개월 전
익인39
그래서 이게 뭐가 문젠디 누가 조롱함 금수저면 안돼?
•••답글
4개월 전
익인36
본인 불편하니까 더 왈가왈부하지 말아달란 얘기같아 얘들아ㅜㅜ 그정도 눈치는 챙기자..
•••답글
글쓴이
댓망 대박임 요점이 이건데 이젠 지들끼리 월세 전세 따지면서 루머 유포까지 함
4개월 전
익인41
본인이 그렇다는데 걍 그렇구나 하면 안 되는 거임? 참... 피곤하게들 산다
•••답글
4개월 전
익인43
아니 근데 프리지아가 금수저든 아니든 다들 뭐가 그렇게 중요한지 ; 본인이 아니라는데
•••답글
4개월 전
익인44
아니 본인이 그런 말 한 적 없다는 거잖앜ㅋㅋㅋㅋ 왜 이렇게 피곤하냐
•••답글
4개월 전
익인46
ㅋㅋㅋㅋㅋㅋ아니 본인들이 뭔데 금수저니 아니니 이러고 있는 거임?? 진짜 개웃기네
•••답글
4개월 전
익인47
상대적인 거겠지
•••답글
4개월 전
익인48
애초에...남인생 가지고 금수저 은수저 논란나는게 내기준에선 이해안됨...지인생이나 잘살것이지
•••답글
익인44
ㄴㅁㅇ
익인49
2ㅋㅋㅋ
익인52
333 당사자 기준으로 아니라는데 부득부득 그게 금수저지 그러고 있어ㅜㅜㅜㅜ 누가 보면 그 가족구성원인 줄 알겠엌ㅋ
익인61
44
익인78
66666 내말이,,,,대체 그걸 왜 본인들이 정하는지^^ 금수저면 또 어떻고 아니면 또 어때,,,
 
4개월 전
익인50
금수저는 지극히 주관적인건데 부모님이 풍족하게 키워주신게 금수저면 금수저고 아님 아닌거지
그냥 부럽다고 해라..

•••답글
4개월 전
익인51
본인이 아니라는데 여기서 굳이 그정도면 금수저지 하는게 웃기다 아니라면 하면 그냥 아니구나 하고 넘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55
본인이 생각하기에 금수저까진 아니라고 생각했나보지… 본인이 그렇다면 그냥 그렇구나 하면 될 걸 이 정도면 수저가 어쩌고 저쩌고 왜 남들이 판단하는거야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56
어우 얘네 왜이래 징그러워 지가 아니라잖아
•••답글
4개월 전
익인57
근데 금수저를 본인이 판단하는거야? 남들이 보고 판단하는거 아닌가.. 살면서 자기 금수저라고 말하는 사람 못봄..
•••답글
4개월 전
익인58
건물주 딸이 금수저 아니면 뭐야 근데…….???
•••답글
익인30
건물있어? 아부지새해소망 건물생기는거??라고 본거같은데
익인58
사업+건물있다하던데
익인30
아하 근데우리아부지도 사업하고 지방에 건물있는데 생각보다 지방이면 건물얼마안하긴해 30억? 난 나은수저라고 생각하고있긴했어 누가보면 금수저일수도있지만
익인58
웅ㅇㅇ 그 건물에서 나오는 돈이 얼마냐에 따라 다르지!
익인69
이건 카더라 같더라고
익인84
이걸 어떻게 알아?
4개월 전
익인59
금수저라 한 적 없으니까 조롱하지 말라가 이 글 얘긴데 자기들끼리 그정도면 금수저지 이러고 있네
•••답글
4개월 전
익인60
아 본인이 그렇다잖아 거기서 끝내면 되지 뭔 금수저은수저 따지고 있음 상대적이어도 아니라 그러면 걍 그러려니 해 본인이 잘산다고 동네방네 확성기로 떠들기를 함 뭐를 함 돈 많으면 돈 많다고 난리 아니면 아니라고 난리 대체 어느 장단에 맞출까요
•••답글
4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하 진짜 댓글 어이가 없어서 마지막으로 정리댓 쓴다
너네 의견 안 궁금하고 본인 피셜 금수저 아니라고 했으니까 그걸로 조롱하지 말라는거임
트리마제 월세인지 전세인지 그딴 얘기는 여기서 도대체 왜하는지도 모르겠고 음침함
그리고 렉카발 영상 얘기 좀 그만 끌고와 소속사 얘기는 도대체 무슨 근거로 피셜이라는건지

•••답글
익인61
22
4개월 전
익인62
당사자는 별말 안한것같은데 끝까지 >> 금수저맞잖아아악!<< 우기는게 대박임ㅋㅋㅋㅋ 맞으면 어쩔거고 아니면 어쩔건데
•••답글
4개월 전
익인63
아니 글 논지 파악 좀..^^..
•••답글
4개월 전
글쓴이
그리고 아버님은 찐으로 일반인이신데 그만 좀 해 진짜 뭐하자는거임? 이젠 일반인 직업이랑 재산 가지고 지들끼리 이러쿵 저러쿵 난리도 아니네
•••답글
4개월 전
익인64
진짜 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답글
4개월 전
익인65
니들 인생좀 살아라 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66
아우 여기 진짜 왜이래...
•••답글
4개월 전
익인68
네티즌끼리 금수저네 아니네 싸우는 거 개웃기네 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72
아니 본인이 금수저 아니라는데 우기는놈들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4개월 전
익인73
아니 잘 사는 거고 어쩌고 본인이 아니라는데 왜 자꾸 금수저가 붙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사는건데 … 금수전데.. 이러고 있네 아니라잖아
•••답글
4개월 전
익인74
아니 근데 댓글보면 금수저 맞는거같은데
•••답글
익인64
근데 본인이 아니랬음
익인81
아 아니래잖아
4개월 전
익인75
아니 자기가 금수저 아니라잖아....여기 사람들이 프리지아보다 프리지아 집사정 더 잘 아는 것도 아니고 왜 우겨? 프리지아 가족임?
•••답글
익인75
카더라 루머 유포 당당하게 하는 애들 많네 지금 여기서 가족 얘기 집 누가 해줬다 이거 다 팩트야 너네?
4개월 전
익인76
아니 본인이 아니래는데 댓글 왜이래 ㅋㅋㅋㅋㅋ
아니 금수저 맞아 이러고있네 ㅋㅋㅋㅋㅋ 진짜 어디 문제잇냐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인76
? 열등감 멈춰 친구양~~
4개월 전
익인81
프리지아가 금수저든 아니든 자기들이랑 뭔 상관이고 여기서 평가질 당할 집안은 절대 아니란건 알겠음ㅋㅋㅋㅋㅋ 당장 유튜브는 구독자수 20만이여도 백만원은 넘게 버는데 거기에 프리지아 대학교 생활하면서 모델일 같이했는데 돈이 없겠냐 당연 있지 협찬 광고 같이하고 그랬는데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9to6 주 4일제 vs 10to4 주 5일제684 05.23 17:36 42610 6
이성 사랑방 요즘엔 여자들 자발적 모쏠 진짜많은듯915 05.23 17:44 64874
99.9999999% 다시 유행 돌 것 같은 옷433 05.23 14:40 77962 6
아니 나 진심 커뮤에서 상처받고 펑펑 움323 05.23 10:27 56952 18
야구 순위변동 그래프69 05.23 13:57 25387 1
고민(성고민X) 친구 연애고민 3:37 1 0
다이어트 하라고 말좀 해주라 3:37 1 0
내일 내 밥 골라줄 사람 3:37 1 0
지방이 좀 부흥 했으면 좋겠다... 3:37 1 0
이 옷 에이블리룩 같아 ??? 40 3:37 2 0
밑에가려웡1 3:36 7 0
이성 사랑방 연애하기는 싫은데 인기 많았으면 좋겠어 3:36 7 0
우울하다...잠을 못자... 3:35 6 0
여자들이 좋아하는 너드남 실재하긴 함. 근데 이런 케이스 됨 3:35 24 0
인스타 잘 아는 사람!!?1 3:35 12 0
걍 내의견인데 이름이 사주에 딱히 영향 없는거같아 3:35 10 0
와 손흥민팀이 연예기획사 비유하자면 스타쉽이라니 3:35 19 0
일할때 왜케 짜증이 날까 3:34 5 0
이성 사랑방/연애중 나는 절대 안 변할거라고 생각했는데 나도 변하구나1 3:34 16 0
나 5시에일어나야되는데 잘까말까4 3:34 10 0
칼이 정색하면 뭔줄알아??? 3:34 15 1
펑펑 울고싶은데1 3:34 6 0
엔도가드액 먹어도 속이 쓰리다1 3:34 3 0
진짜 내 소울메이트처럼 잘 통하는 남친 만나고 싶어 3:34 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3:34 ~ 5/24 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4 3:34 ~ 5/24 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