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45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06
이 글은 4년 전 (2022/1/16) 게시물이에요
비싼 걸 몰랐던 건 아닌데 

찾아보니 생각 이상으로 훨씬 비싼데? 

대박이다..목걸이가 8천...80도 800도 아니고...

와 반클리프 왜이렇게 비싸? 원래 이랬나? | 인스티즈 

와 반클리프 왜이렇게 비싸? 원래 이랬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요새 악세사리고 뭐고 다 가격 올라가긴 한다더라.. 코로나때문에 생산이 얼마 안되서 원래 비싼 브랜드긴 하지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다 비싼 라인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ㅜ슨데 정말 깜짝 놀랏터.......
8억 짜리도ㅠ있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클리프가 쥬얼리에서 에르메스라고 아까 댓에서 봤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억 짜리두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왛 아파트 가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800-1000만원대인줄 알았는데... 이 정도였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하이엔드 쥬얼리라 비쌈
일반적으로 많이들 사는 라인이 싼거고 비싸지면 끝도 없이 비싸짐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파니도 마찬가지ㅇㅇ 비싸면 몇백억대 제품들도 있음 그런건 보통 협찬이나 대여만 하긴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반 알함브라 라인은 목걸이 350정도면 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쪼매난건 더 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이랫서요 개비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게 희귀한 원석이라 그렇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인마다 다른거아니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요새 반클리프 보는중인데 초록글올라오니까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난 귀걸이 사려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기 시계 디자인 개쩌는데 가격도 개쩔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싼라인이라 더 그럴거야! 원래 비싼것도 맞고.. 그나마 저렴한게 우리가 아는 라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가 흔히 아는 .. 그 네잎클로버?는 200^^정도하는거 있어..^^ 진짜 비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건 비싼 라인이야 싼건 200부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등본 낼때 내 정보 말고 가족들 정보 가리는 거 ㄱㅊ지?
19:37 l 조회 1
하 또 바이럴에 당했네
19:37 l 조회 1
다들 입터짐 방지용으로 먹는거 있어?
19:37 l 조회 1
섭웨 알바 다녀보신분?
19:37 l 조회 2
요즘 엄마 너무 심한듯
19:36 l 조회 4
작년 6월에 코스피 쫌 샀는데 수익률 197프로임
19:36 l 조회 3
자매 익들 언니,동생이랑 사이 좋아?3
19:35 l 조회 7
구디별밤 평일에 사람많아?1
19:35 l 조회 4
공시 잘 아는 익들 있어? 공무원 익이나.. 합격예측 이정도면 어때?2
19:35 l 조회 12
시식코너 멘트 봐
19:35 l 조회 15
공시 추천해?1
19:35 l 조회 7
우울증 그래도 난 나를 지키려고 오늘 할일을 함1
19:35 l 조회 9
하이닉스 20까지 떨어지게 해달라고 매일 기도중
19:35 l 조회 9
27살에 승무원 준비 시작하는거
19:35 l 조회 6
아 동생 짜증나
19:35 l 조회 10
애인 너무 자잘구리한 거 기억 많이 해서 좀 싫어
19:34 l 조회 15
솔직히 이번에 공무원 지방직.. 몇년 공부햇더라면 85점은 나오기 수월했지?4
19:34 l 조회 10
다들 퇴근하면 놀다 집감? 아님 바로가?2
19:34 l 조회 20
진짜 홍명보는 조운이 상당하네 ㅋㅋㅋ 일본은 그렇게 잘했는데도
19:34 l 조회 13
인수인계 보통 어떻게 해? 퇴사하고 인계서 쓰고 하는지
19: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