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55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0
이 글은 4년 전 (2022/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그냥 여태까지 지켜본 티원식 고집으로는 그래보임 

원래도 코르키 카운터라고 다들 말하고(근데 막상 승률은 처참한....) 

그리고 또 상혁이가 잘쓰니까ㅎㅎㅜ 

1라전에는 티어 정리 좀 확실히했으면 밴픽너무오만함
대표 사진
쑥1
그냥 코르키 써주라.... 장난아니던데 진짜 어제 경기보고 실감함 ㅎ
4년 전
대표 사진
쑥2
벡스 고집하지는 않을 듯. 인터뷰보면 애초에 페이커가 벡스하겠다고 했다며 그런거보면 벡스보단 난 그놈의 라이즈가 걱정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ㅇㅇ 아마 다른팀보다는 더 빈번하게 나올것같다는 소리였엉
그 빡빡이는 ㅎ...ㅜ

4년 전
대표 사진
쑥2
벡스는 너무 궁 원툴이라... 할거면 빅토르 코르키 다 자르고 레드 5픽으로 박으면 ㅇㅈ 하지만 라이즈는 조합 맞춰 짜와도 노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쑥3
난 벡스는 잘 쓰니까 못 커도 한타 때 궁만 해도 좋다고 생각함 근데 라이즈를 계속 쓸 것 같아 왜인진 모르겠는데 라이즈 밸류 높다고 생각하는듯.. 그냥 요즘 메타픽 따라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쑥4
벡스 고집할거같음...구마유시 방송보는데 벡스 좋은 픽 같다고함.. 채팅에서 승률 별로던데 하니까 딴사람들이 벡스를 잘 못쓰는게 아닐까? 이러더라
뭔가 벡스로 스크림 승률 좋은거같은데 아무리봐도 코르키vs벡스는 코르키가 넘 월등히 좋은데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보/소식 7/20~8/18 케스파컵 20267
12:51 l 조회 329
마린 오늘 중계안해? 3
11:48 l 조회 888
라이엇 일 진짜 개못한다
11:35 l 조회 88
취소하길잘한듯 비지정석이 개에바야 진심 3
11:30 l 조회 966
티원 경기장 도착 했다네
11:20 l 조회 80
아 진짜 오늘먼 보고 티켓 취소할까봐 에바네 진짴ㅋㅋ
10:57 l 조회 70
상황 보니까 걍 얼레벌레 개에바네...
10:47 l 조회 58
왜또 입장 안하고있는거임?? 1
10:44 l 조회 118
대전시민은 거의 우선입장 혜택도 받는 격이네..ㅋ 1
10:41 l 조회 164
지금 대전은 아니지만 상황 봐서는 저거 백퍼
10:36 l 조회 80
비지정석하면서 1시간전 입장은 제정신인가 1
10:34 l 조회 84
오늘 이기게 해 주세요
10:17 l 조회 32
직원 지들은 시원한 실내에 부스 차리고 대기하니까 '자유석' 이랬네 6
10:13 l 조회 1063
혹시 므시 입장 11시부터냐모...? 1
10:13 l 조회 57
입장줄 섰는데 집에가고 싶다1
10:12 l 조회 62
내일 대전할인으로 므시 가는데 3
9:33 l 조회 125
대전인 쑥? 1
9:26 l 조회 39
'오너' 문현준 "T1 메타 이해·분석 정확…MSI 우승할 것” [쿠키인터뷰]
9:06 l 조회 31 l 추천 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711
8:28 l 조회 3402
대전왔는데 줄대박3
8:16 l 조회 588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