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84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4년 전 (2022/1/19) 게시물이에요

일단 걔 용인 나 인천 (지금 일때문에 서울)

퇴근하고 만나자고 했고 내 퇴근시간이 언제인지 알거든? (5시)

근데 여느때처럼 새벽5시에 잔다고 톡했더라 (애인은 일 쉬고있는 상태)

이제 곧 퇴근하는데 아직도 자는지 감감 무소식이고

이제 깬다고한들 서울에서 보기로했는데..나 집은 인천이거든..

뭐 어떻게 하냐.. 진짜 이런 적 한두번 아니고 심지어 두번 헤어졌다가 만난 상태.. (얘가 나 두번 다 잡음)

나만 애달복달함.. 이런거 스트레스 받고 신경쓰고..

솔직히 자존감 개낮아서 다른사람 만날수있을지도 의문이라 얘랑 헤어지면 솔직히 겁나는건 맞거든?

(다른 좋은사람 많을거다 하지만, 사실 다른 좋은사람이 많다고 한들 내가 사람 잘 못믿어서 시간 좀 걸리고 그 과정이 너무 스트레스받음)

그렇다 한들 이런 꼴을 눈감고 계속 만나서 내가 해탈하는 수 밖에 없는건지. 나도 나를 잘 모르겠다 정말


(+솔직히 매력도 아직 느껴지고 서로 좋은 상황이긴한데 이런 근본적인 문제 떄문에 적은글이였어)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적으로는 그냥 계속 만나면서 스트레스 받고 해탈의 경지에도 가봤다가 내가 왜 이러면서까지 연애를 하고있지?하고 진짜로 놓아줄 수 있을 때 놓는 게 낫더라 일단 오늘은 쓰니도 집에 가고 나중에 연락 오면 연락 안되길래 못 만나려나보다 하고 집에 왔다 하고 쿨하게 넘겨도 될거 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볼까 한마디 연락와서 일어났어? 했더니 또 답없옹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ㅎㅎ.. 그래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오 근데 진짜 개답답하네 나같으면 짜증나서 그냥 집 갈거 같앜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그래서 그냥 이제 씻고 출발하면어차피 영화관 못가니까 그냥 다음에보자 했어,,
난 그래도 익인이가 공감해주는거에 큰 위로받는데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만 그론가 이제 컴터에 앉아서 겜하는것도 힘들어
18:21 l 조회 1
나처럼 인티 사이트로 들어오는 사람 있어?
18:21 l 조회 2
나시블라우스 골라주고 갈 익!!!!!
18:20 l 조회 2
사람들은 나한테 별로 관심이 없다
18:20 l 조회 2
자식이 먼저 죽는 집안은 어떻게 될까
18:20 l 조회 2
근데 연애몇번했다고 외우고 있는것도 웃기지 않아?
18:20 l 조회 2
해외배송상품 주문했는데 얼룩있음(옷) 어떻게 할까
18:20 l 조회 3
경계선 지능인 익 있니?
18:20 l 조회 3
와씨 입사면접보다 진급면접이 더떨리네
18:20 l 조회 1
이거 겸업 투잡 가능할까?
18:19 l 조회 4
경제가 좋아지긴했나봐1
18:19 l 조회 14
수습기간 최저에서 80% 어때?1
18:19 l 조회 8
스마트스토어 운영중인데
18:19 l 조회 4
난 무조건 외국인 앞에 서있음3
18:18 l 조회 29
왜 주식계좌 여러개 파는지 알겠다1
18:18 l 조회 40
정보/소식 아..결국 레버리지 손 본다네1
18:18 l 조회 34
너네도 자식 낳으면 한국 공교육 못믿어서 유학보낼거야??
18:18 l 조회 5
필테 가격 얼마가 적당해? 1
18:16 l 조회 10
요즘 유튜버들 임신 소식 들리니까 진짜 출산율 올라간거3
18:16 l 조회 80
다들 삼전 평단 몇이야??? 2
18:1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