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371l 0
주로 어디서 만나..?

같은 과랑 같은 학교에선 안만나는 것 같던데
 
4개월 전
익인1
익인1
cc 많아
4개월 전
익인2
같은 학교에선 마니 만나는뎅
•••답글
4개월 전
익인3
소개받아써
•••답글
4개월 전
익인4
알바? 간호학과 다니는 학생들도 사람이여... 똑같아 걍 좀 바쁘기는 해도
•••답글
4개월 전
익인5
다 똑같애 과 씨씨 하거나 소개 받음 간호학과라고 다를거 없음
•••답글
4개월 전
익인6
4개월 전
익인7
대딩들 대부분 같은 학교 만나
•••답글
4개월 전
익인8
4개월 전
익인9
은근 씨씨 많엉
•••답글
4개월 전
익인10
씨씨 소개 알바 등등 잘만나든디
•••답글
4개월 전
익인11
다 똑같지 머
•••답글
4개월 전
익인12
머 다를거 있나 소개받거나 씨씨 하는거지
•••답글
4개월 전
익인13
다른 친구들처럼 그렇게만나.. 알바, 지인들 있는 자리 등등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오빠 둘이랑 24평 자취 vs 나 혼자 7평형 자취1094 05.27 11:31 67647 11
버진로드를 엉엉 울면서 걸어오는 화동 어때???512 05.27 09:51 52489 9
아니 신입 직원 독수리 타자 뭐냐고 ㅋㅋㅋㅋㅋ465 05.27 13:38 40834 1
이성 사랑방 오 월경전증후군이란 게 있네237 05.27 11:45 52550 8
야구/알림/결과 2022.05.27 현재 팀 순위167 05.27 21:51 7785 0
그 오빠 좋아하는거 진짜 아니라고 한 마디씩 부탁 드림다 2:59 1 0
이성 사랑방 과cc 헤어져본익들.. 군휴학 없이 2년내내 얼굴보고 같은 수업 들은 사람있어? 2:58 2 0
나를 죽듯이 힘들게 했던 애가 잘 지내고 있어 2:58 4 0
토익 하루전 취소 불가인가?????ㅎㅎㅎㅎㅎㅎ 2:58 4 0
이성 사랑방 첫연애를 이상형이랑 하고 눈이 너무 높아져버렸어ㅋㅋㅋㅋㅋ 2:58 7 0
유지장치랑 치아 사이에 솔이 낀 것 같은데 어케 해야해 ㅜㅜ 2:58 6 0
이거 같은 알바끼리 내가 너무한가??1 2:57 21 0
오늘 택시 잡으려는데 2:57 5 0
인프제인데 엔프피 좋음 2:57 11 0
카톡 이모티콘 살건데 하나만 추천해주라!!1 2:57 23 0
야두라 샤넬은 립스틱이야 틴트야??2 2:56 16 0
타투 많을 거 같이 생긴건 어떤 느낌이야??3 2:56 29 0
지금 집 들어왔다 ... 팩 언제 할까 2:56 6 0
남사친이 내 생일 모른척 해서 서운한데 말하는거 오바야?1 2:56 21 0
나 부엌에 마라샹궈 먹다 남은거 있어서 자꾸 나가게 돼 2:56 8 0
소식하는 사람들은 배가 불러서 그만 먹는거야?4 2:56 14 0
선배 철벽 개쳐ㅠ슬프다3 2:55 41 0
나 진짜 정신에 문제 있었던 듯1 2:55 30 0
치킨집 알바하는데 남자들끼리 오는테이블은 무슨5 2:55 3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2:56 ~ 5/28 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8 2:56 ~ 5/28 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