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08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3
이 글은 4년 전 (2022/1/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지금 맘에 드는 사람이 INTP라서 궁금
대표 사진
둥이1
안다가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관심 있는 사람한테 안 다가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엉 상대방이 다가오게 꼬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전혀 관심이 없어.. 말 안 걸고 뭐 이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둥아 미안 나 제목 잘못 읽었다 관심없는 사람한테 어떻게 행동하냐로 봤어 난 관심있으면 질문폭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은근히 티냄 친구로 친해지는 것처럼 첨에 헷갈리게 나중에 잘 안돼도 걍 친구핑계 댈수있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지금 상대방이 이럼.... 그래서 헷갈림 미치겠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거 진짜 잘구분 해야함 난 첨엔 걍 친구대할 때랑 똑같이 대하기 때문에 맘 모를겨 카톡 이런거나 말투 등에서 잘 캐치해봐 난 관심없어도 재밌으면 카톡 열심히 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와 레알 진짜 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상대가 인팁이였는데 전화로 만나자고 자주하던데 톡은 잘 안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9년간 INTP만 나온 사람인데 사바사 아닐까. 상황도 중요하지. 더이상 엮일 기회 없을 것 같으면 용기도 내보고, 앞으로 기회 많을 것 같으면 천천히 가까워지고. 근데 남들만큼 적극적이진 않은 것 같음. 그리고 빠져나갈 구멍 꼭 만들어놓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와 인팁만 나온 사람이라니 나도 그런데 딱 이 설명이 정석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여기서는 빠져나갈 구멍이 가장 공감된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티안내면서 일반적인 수준의 대화, 소통
티 절대안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엮인게 많을수록 더 못함 (사람관계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예 엮인게 없다면?? 일대일로만 아는 사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럼 사람따라 다른데 나는 좀 더 미칠땐 달려들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인팁인데 여지는 잘주는데티는안냄

안좋아하면 여지아예안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맞아 차라리 티 안 내고 꼬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티 안 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철판깔고 다가가 근데 남들이보기엔 거북이가 한 걸음 걷는 것 같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근데 진짜 엄청나게 좋아해야 다가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화도 자주 하고 카톡 페메 답장 다 빠르고 만나면 재밌고 그 은근슬쩍 스킨쉽도 있고.... 이런거 보면 관심 있고 호감 있는것 같기도 한디..... 하 모르겠어 넘 여사친 남사친 그 사이에서 살짝 선 넘을라말랑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이서 만나본적이 없어서 ㅠㅠㅠ 맨날 넷이서 보거나 셋이서 보는데 ㅠㅠ 어떤식으로 확신을 줘야할까... 연애 쉰지 넘 오래돼서 모르겠노...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치!! 다담주에 셋이서 또 약속 잡았는데 그 전에 시간 되면 함 보자고 해볼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티안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오 내친구 인팁은 진짜 불도저처럼 밀고나가던데..! 근데 걔는 알파벳 네글자 다 중립에 가깝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반하면 바보가 돼서 불도저처럼 앞뒤 안가리고 직진이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오지게 뚝딱거림 그 사람 앞에서ㅋㅋㅋ그래서 티 날수밖에 없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인팁들아 혹시 질투는 별로 없는 편이야 아니면 티 안내는 편이야..? 내 남자친구가 인팁인데 질투가 너무 없어서 기분이 쫌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없는편..!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앗 내 남자친구도 그런거면 좋겠네 답변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인팁은..관심이 없으면 상대를 안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관심 있으면 그냥 대화를 할 듯? 티 내는 거 별로 안 좋아해서 그냥 일상 대화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먹을 거 챙겨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쳐다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하면 그냥 남편이 베프임ㅋㅋㅋㅋ
2:51 l 조회 2
애인 10만원 초중반 선물 추천 제발...
2:48 l 조회 3
썸남이 오후 8시 이후로 답장이 없는데 뭘까?5
2:33 l 조회 27
결혼 생각 없으면 빨리 헤어지는게 낫겠지 조언좀 해줘25
2:27 l 조회 49
나한테 너무 소중한 존재가 생기면 무서움 ㅠㅠ 회피형 특징인가 2
2:17 l 조회 36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21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1
2:10 l 조회 16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21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20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19
이별 다음주에 그만하자 얘기해야겠다
2:06 l 조회 26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4
2:01 l 조회 57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6
1:59 l 조회 130
이별 희망고문9
1:53 l 조회 48
애인 엄마 때문에 결혼이 고민돼 5
1:51 l 조회 23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18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19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3
1:45 l 조회 38
오늘 차단당했어 9
1:37 l 조회 49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9
1:31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