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320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4년 전 (2022/1/21) 게시물이에요
나는 이상하게도 

주고 주고 주고 주고  

물론 받긴 하지만 ! 

주는 게 좋고 행복하고…  

 

매번 연애가 안 좋게 끝나도  

다음 연애에서도 엄청나게 퍼 줘 

선물하거나 편지를 자주 써 주면서 말야 

 

나름 연애를 하면서 데였다고 생각하는데, 

변하지 않는 내 모습에 웃기당
대표 사진
둥이1
쓰니가 행복하면 됐지뭐 나도 받는거 생각안하고 선물주는 스탈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그래 언젠가 그걸 잘 알아주는사람 만나지 않을까 그때까진 뭐.. 계속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래 상대방이 나로인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는게 더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그냥 퍼주는 타입이었는데 남친한테 하도 반응이 없어서.. 오늘 엄청 싸웠어.. 나한테 돈 아까려고 하더라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날때 잘해주면 연락이 뜸해도 괜찮은거야?
18:46 l 조회 4
썸붕 내는게 맞는지 조언좀...
18:46 l 조회 4
본인표출여자익들아 너네 이런 상황 마음의 상처야?? 1
18:44 l 조회 7
애인이 대화하기 위해서 시간이 필요하다는데 40 1
18:43 l 조회 7
기대 안 하고 포기하게 되면 맘도 점점 식어?
18:42 l 조회 4
애인 해외 장기출장 기다릴 수 있어? 1
18:42 l 조회 7
밥을 애인이 사줬으면 좋겠는 이상한 마음이 들어
18:42 l 조회 6
남자들 여자가 순하고 조용하면 안징징거릴거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더라2
18:41 l 조회 17
시간 갖기로 한 애인이 집앞에서 사고 났다고 톡 왔는데 가봐야할까?1
18:40 l 조회 8
재회하고 싶으면 자존심 내려놓는게 맞겠지?2
18:37 l 조회 11
이상한애 유입됐네3
18:35 l 조회 32
헤어지고도 연락 주고받으면 마음 남아있는거야?3
18:35 l 조회 19
차였을 때 안잡으면 더 좋은 점이 뭘까
18:32 l 조회 12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고 톡 보냈는데 읽고 바로 전화 안 오면 쫑인 거지?1
18:32 l 조회 10
애인이 intj인걸 자꾸 까먹어
18:31 l 조회 23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1
18:22 l 조회 28
남익드라,,,,5
18:17 l 조회 43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27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4
18:12 l 조회 145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9
18:07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