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취미 스포츠 고민 사랑 만화/애니 메인컬쳐 유툽/스트리머 나이/지역 신설 요청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1464l 0
 
   
3개월 전
둥이1
글래머인거지
뚱뚱은 절대 아님

•••답글
3개월 전
둥이2
둥이2
골반 허리 가슴 이런거 말하는건가
3개월 전
둥이3
통통한? 볼살 뱃살 가슴 엉덩이
•••답글
3개월 전
둥이5
3개월 전
둥이6
...?! 무슨 사인데 그런 말을
•••답글
글쓴둥이
같이 일하는 동료
3개월 전
둥이7
3개월 전
둥이8
성적인 뉘앙스인 것 같은데
•••답글
3개월 전
둥이10
글래머....가슴 허벅지 있는?
•••답글
3개월 전
둥이11
=나올 데 나온 사람
•••답글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둥이14
22.. 같은 말이여도..
둥이21
33 표현 참 저급하게하네..
3개월 전
둥이13
ㅋㅋㅋ 신박하네
•••답글
3개월 전
둥이15
글래머인 사람을 말하는거같은데 표현이 참 저급하다.....
•••답글
3개월 전
둥이16
고추 큰 사람 말하는거 아니야?? 근데 이것도 마방인가
•••답글
3개월 전
둥이17
? 표현하는 거 보소 ㄹㅇ 저급하네
•••답글
3개월 전
둥이18
나는 글래머 보다는 통통하고 연인일 때 꼬집을 살 많은 사람? 말한줄 알았어 볼살 뱃살 이런거.. 표현 별로긴 하다 근데
•••답글
3개월 전
둥이19
글래머 말하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 빵디

•••답글
3개월 전
둥이20
으 말하는거 상스러운데 정떨어질듯..
•••답글
3개월 전
둥이22
뭐지 변탠가?
•••답글
3개월 전
둥이24
ㄷㄷ동료 사이에 저런 단어선택이라니
•••답글
3개월 전
둥이25
어플에서나 할법한 말을 일상생활에서 하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둥이26
3개월 전
둥이27
왤케 말이 지저분하지;
•••답글
3개월 전
둥이28
일단 좋은 사람은 아닌 듯
•••답글
3개월 전
둥이29
그냥 좀 통통한 사람 말하는 건가
•••답글
3개월 전
둥이30
통통은 절대아니고 볼이나 가슴 어필되는거일듯
•••답글
3개월 전
둥이32
글래머ㅋㅋㅋ 볼이나 뱃살이었음 통통한 사람이라고 말했지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둥이33
살집잇는 사람 근데 요샌 잘 안쓰는 표현이긴하다
•••답글
3개월 전
둥이34
누가봐도 예쁘고 워너비 몸매라 성적욕구가 생기는 몸매
•••답글
3개월 전
둥이35
손에많이잡히는게좋단 뜻이겠지
•••답글
3개월 전
둥이36
글래머 근데 말하는거 참 ..
•••답글
3개월 전
둥이37
단어 사용이 왤케 격떨어져 보이지? 그나마 친한 동성친구끼리나 할 수 있을 말인데
•••답글
3개월 전
둥이38
3개월 전
둥이40
무슨 앙톡같은거 할거같은 사람이네 ㅋㅋ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난 지팔지꼰이라는 말이 왜 있는지 모르겠어296 05.27 16:55 57847 14
이성 사랑방 애인이 교회에서 짝지어준 결혼할 사람이 있대ㅋㅋ...255 05.27 20:09 46994 8
이성 사랑방 경찰 소개팅했는데 이분 웃겨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193 05.27 15:46 59694 21
이성 사랑방 애인이 옷단속이너무심한데그럴만해?204 05.27 14:53 53759 3
이성 사랑방 애인 자취방에 놀러가서 냉장고를 열었는데 이런거 들어있으면155 0:38 26941 1
20살때 25~26살 사귀는거 말리는 이유가 머야? 13:38 8 0
애인이 연상인데 데이트 할때 먼저 데이트 코스 자기가 알아보고 이런게 없음 13:38 9 0
연애중 얘들아 뭐가 더 좋아?3 13:38 8 0
다들 애인 똥 싸고 휴지로 닦아준 적 있어?..8 13:37 36 0
이별 남자들은 자기가 찬 애인이 잘 지내는거랑 아무 소식 모르는거 뭐가더 신경쓰여?2 13:37 20 0
내 애인 자랑 좀 하려고 유니콘이야 ㅋㅋㅋ1 13:37 25 0
곰신 둥들아 중곰인데 전역선물 질문좀! 13:36 5 0
아니 진짜 다좋은데 이거 하나 너무 빳침3 13:36 18 0
20살 26살 사귀면 26살이 많이 맞춰주려고 하나⁉️⁉️8 13:33 41 0
급해 갑자기 카톡하나 남기고 잠수탄 애인 연락할수없어?5 13:33 22 0
연애중 약간 식은게 보이는데 진지하게 얘기하면 이런 반응이야10 13:33 29 1
나이 많이 차이나면 난감하긴 함 13:33 26 0
이별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연락했는데...4 13:31 39 0
애인이 읽씹하고 한참 있다 답해3 13:30 33 0
이별 5년 연애 후 이별했는데 위로 한마디씩만 해줘...5 13:28 55 0
서울 사는 익들아 내 애인이 어느정도인거야4 13:27 46 0
애인이 조금이라도 달라지면 불안해2 13:27 22 0
관심있나? 싶을 정도로 잘해주다가 갑자기 차가워지는건 뭐야2 13:22 38 0
익들이라면 이런 애인 어떻게 대처할래??3 13:21 2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13:36 ~ 5/28 13: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5/28 13:36 ~ 5/28 13: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