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쌤이 하나 뿐인데 당장 다음주부터 안 나온대 나는 보조강사로 일하고 있는데 솔직히 원장이랑 안 맞아서 나도 조만간 그만 두려고 했거든 근데 내가 전공이 수학과라 원장이 한 달만 대타 해달라는 거야. 근데 내가 시험 준비하는 게 있어서 어려울 것 같다고 하니까 자기가 오죽하면 이러겠냐..당장 학원 문 닫을지도 모른다 계속 사정 하시니까 곤란해ㅠ 중학교 수학 쉬운 거라 해도 나도 한 번 풀어보고 가야 하잖아. 근데 내가 시험이 얼마 안 남았거든.. 출근하면 계속 불러서 그러시는데 어떡해야 돼ㅠ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