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막이 없고 내가 노랭이 자리에 앉았는데 그럼 보통 1,3앉지 않나…? 내가 노랭이 앉고 3번에 사람 있어서 1번에 앉겠군 했는데 2번에 앉아서 3번 사람이랑 나랑 둘이 동공지진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