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170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4
이 글은 4년 전 (2022/1/28) 게시물이에요
이사업체 55 

부동산중개비 28 

입주청소 22 

냉장고 99 

세탁기 65 

인테리어비용 30 ~~ 

남친이랑 동거중이고 다른 지역 - 서울로 가는거임.. 

300넘을거같은데 다행인건 거의 할부임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도면 싼편 아님...??? 나는 지금 집 들어올때 이사비용에 거의 200 들었는데ㅠ 가전은 50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전가구 없으면 어쩔 수 없지 ㅇㅇ... 너무 부담되면 쓸데없는 인테리어 용품 줄이면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이사비만 100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야할 것들은 이사비용에 포함아닌 거 아니야?? 나는 진짜 포장이사비용 얘기하는 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이삿짐센터 비용만 말하는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해할수도 있겠구나 제목 바꿧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싼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청소비를 무슨 22나 내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평인데 보통 20부터 부르더라ㅜㅠ베란다도 두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하 난 원룸투룸 이런거 생각했네
그평수면 그럴 수 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자취 처음 시작할때 가구나 이런거 다 사니까 그정도 들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전 포함이면 괜찮은거 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얼마 안든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정도면 싸게 잘한거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그정도 듦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이사비용만 200드는 경우도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평타~싼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싼 편 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싸게 했는데? 이사 업체비만 3백인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싸게잘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전 한두개사도 300인데 싸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이번에 이사하면서 5백 넘게 썼는디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짐 양이랑 집 크기에 따라 비용이 다르겠지만 저정도는 들지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전땜에 어쩔수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싸다! 거의 기본금액인듯! 입주 청소도 잘 알아봐야해 ㅠㅠㅠ 계약하구 나서도 집에 와서 보고 이거 추가금액 저거 추가금액 부르더라고 ㅠㅠㅠ 아 물론 내가 넘 억울햇어서 말해... 오지랖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싸게했다! 나두 가전살때 냉장고 100 세탁기 70 들었는데 주변서 왤캐 싸게 샀냐고 했음ㅋㅋㅋ 둘다 엘지꺼루.. 이사비는 타지역으로 가는데 저 비용이면 싼듯 짐이 많이없나보네 가전 있으면 같은 지역이라도 100넘어ㅠ 나도 얼마전에 이사했는데 100주고 이사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는 익들 얼마에 맞고있어??
13:49 l 조회 1
ENFP 여자들이 제일 똥차 잘 꼬이는 것 같아
13:49 l 조회 1
취준생들아 알바해??
13:48 l 조회 2
생일 지났는데 생파 하기도 해...??
13:48 l 조회 7
인티도 성별표시 있으면 좋겠다3
13:48 l 조회 12
나 구라안치고 두루마리 휴지심만한 큰거 쌌어...
13:48 l 조회 6
이거 얼굴살있는건가 3
13:48 l 조회 18
주말에만 술먹는것도 술 많이 먹는건가??3
13:48 l 조회 5
샤갈~살 1년만 늦게뺄껄1
13:47 l 조회 16
26살 백수히키익 주식으로 자산 3천만원됐어3
13:47 l 조회 35
애정결핍인데 연애 안할수도있지? 3
13:47 l 조회 12
우쿨렐레 입문인데 16만원 에바지
13:46 l 조회 7
원룸 중도퇴실할 때 복비만 드리면 되는 거 아니였어...?5
13:46 l 조회 28
우리 업무중 주식 금지령 내림 ㅋㅋㅋ1
13:46 l 조회 27
근로장려금 226이 아니라 상반기에 받은거 빼고 들어오는겨?..3
13:46 l 조회 16
배란일에도 혹시 잠 많이와??8
13:45 l 조회 13
우리 집 강아지 이제 1.5살인디4
13:45 l 조회 16
대학생익들아 하닉 잇니..?0 4
13:45 l 조회 36
공무원 느낌의 회사 vs 성과 중심 회사1
13:45 l 조회 9
어제 알바 그만둬서 같이 일한 알바생한테 전달사항 + 감사인사1
13:4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