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33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7
이 글은 4년 전 (2022/1/29) 게시물이에요
2주 갈 건데 

하루에 10만원 정도인 호텔에서 지낼 생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가능혀 근데 쇼핑값 제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행기값 빼고 500이면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주면 좀 빡셀듯..? 얘네 외식 물가니 뭐니 뭐든 너무 비싸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불가능함 일단 비행기 뺀 비용이라고 해도 어려운데 호텔이 하루 10만원 정도라고 해도 텍스랑 온갖 부대 비용 나중에 더 붙을 거고 식당에서 밥 먹는 것도 세 끼 다 사 먹고 그럴텐데 그럼 밥값에 팁 붙지, 또 여기 저기 이동할텐데 교통비랑 어디 들어갈 때 입장료랑 이런 거 생각하면 모자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두달전에 딱 일주일 갔을때 거의 300 나왔었음 500 좀 넘을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게다가 비행기는 미국 내 국내선이었어서 한국-미국이면 훨 비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쇼핑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 20만원 이내로 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생각보다 덜했네 고마워!!! 하루에 밥 두 끼랑 카페 한 번 정도면 얼마 나올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8에게
밥 두끼에 카페 정도면 10-15만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에게
헐 ॱଳ͘ 비싸긴 하구나 팁까지 포함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8에게
응응 근데 너가 많이 안시키면 이거보다 덜할거야 글구 난 철판깔고 팁 많이 안줫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에게
헉 고마워!!!! 최대 10-15라고 생각하고 가야겠다 꿀팁 고마워 도움 많이 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일주에 200들었는데.... 뱅기는 미국국내선이라 30이네였고
근데 한국출발이면 돈 더들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뉴욕에 하루 10만원 숙소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이렇게 많이드니.....? 열심히 돈 벌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이렇게비싸구나...ㅜㅅ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능하긴 해...... 이주면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뉴욕 2주는 700나와.. 세금 장난아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700이면 갈 수 있는 거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ㄴ 바라는 여행은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빠듯할거같은데… 10일이면 몰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7일에 500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쇼핑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씀씀이가 커서 호텔도 좋은데 잡았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랬구나 고마워! 😙 그러면 하루에 밥 두 끼 외식하고 한 번 카페간다 치면 얼마 준비해야해? 물가를 몰라서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8에게
나 심지어 좀 예전이라 지금이랑은 또 다를거야ㅜㅜ 난 일단 호텔조식에 두끼 외식하고 쇼핑도 하고 그랬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3에게
헉 그렇구나 아냐 고마워 익인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능할거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왜 이렇게 싸게 갔지 했는데 비행기를 경유경유급으로 오래 걸려서 갔고 집을 친구가 아는 분 잠시 한 달 비울 때 빌려 써서 그랬던 듯... 비행기값이 얼마고 숙소값이 얼마냐에 따라서 달라 소비습관도 생각해봐야함 많이 안 쓰면 ㄱ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행기값 제외면 가능할 것도 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갈수있지않아? 유럽여행도 3주인가 한달로 500가능하다단데 ㅋㅋ 잘알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르면서 안된다고 댓다는애들 많을걸 나도 한창 여행다니고싶어서 알아봤는데 내 예상보단 싸게갈수있어서 놀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가능 내가 딱 2주있었는데 하루 15호텔
쇼핑 쫌 덜하면 능
난 먹는거 많이 사먹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식욕이 없어서 음식도 잘 안 사먹는데 그럼 가능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능하다니까~~
근데 거기까지가서 안사먹으면 어떡해 뉴욕은 맛집탐방하러 가는거야…
비행기 잘 찾아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2주 갔는데 800정도 썼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가능인데 코로나 이전이랑 달라?ㅋㅋ난 유럽도, 런던, 파리, 스페인 모두 항공 50마넌대에 갔다오고 뉴욕도 63만원 줬었나ㅋㅋㅋ직항 안타고 거기서 쇼핑하고 액티비티에 더 쓰면 됨 사람마다 추구하는 가치관은 다르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뱅기는 에미레이트, 에티하드, 동방항공, 핀에어, 에바에어 다 탔는데 대한, 아시아나 포기하면 쉬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행기값, 쇼핑값 포함하면 어려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국익인데 가능할듯? 근데 요즘 물가 개비싸서 밥 먹고 팁 주면 돈 엄청 깨져ㅠ 팁 진짜 생각보다 많이 나가....
우버 타고 다닐꺼면 교통비 돈 더 들텐데 맨하탄에서만 다닐꺼면 지하철 많이 타고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혹시 팁은 얼마나 줘야돼...? ㅠㅠ 엄닿게 계산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수학을 잘 못해서 ㅠㅠ
만약에 27달러 먹었으면.. 곱하기 0.8 하면 되는걸까..? 아니면 0.2?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익아 뉴욕가려면 esta인가? 그거 받아야하지? 돈 빠져나가면 승인된거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그럼 승인 된거는 어떻게 알아봐...?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엇 번역한거 보니까 승인됨으로 뜬다!! 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즌 출근 걱정된다 하....
9:37 l 조회 3
올 여름 계속 이러려나?
9:37 l 조회 2
인티에서 원나잇하는 친구썰 충격적이었는데
9:37 l 조회 3
족저근막염있는 익들아
9:37 l 조회 3
다이어트 해본익들아 정체기 겪어봤어???
9:37 l 조회 2
근데 여초와서 비혼하는 사람 쳐봤자1
9:37 l 조회 6
아 나 ㅇ내일 연차인데 뭔가 일 찝찝하게 실수한거 있는 것 같아서 너무 불안해
9:37 l 조회 5
장염 처음걸렸는데 열이 이정도로 날줄 ㄹㅇ 모름
9:37 l 조회 4
스탠리 네이버스토어에서 오십프로 세일해
9:36 l 조회 7
아니 왜 주말저녁엔 일찍 눈이감기는걸까? 새벽까지 유튜브보고싶은데 ㅜㅜ
9:36 l 조회 3
친구 결혼식 동영상이나 사진 영원히 저장해둬?3
9:35 l 조회 15
와...나 후레쉬 계속 켜놓고 잤어 아이폰 가격도 올랐는데
9:35 l 조회 8
ㅈㅂ 봐줘! 시간 갖기로 하고 만나기로 했는데 답이 없어 2
9:35 l 조회 21
가족 친구 돈 명예 순위가 어떻게 돼?1
9:35 l 조회 6
해외거주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8
스탠리 색 골라줘 제발6
9:34 l 조회 34
혹시 회사 동기 시부상 빙부상도 조의금 보내...?6
9:32 l 조회 7
얘들아 당근에서 개더러운 자전거 팔면 사려나?6
9:31 l 조회 25
키수술 윤곽양악도있는데 왜 손가락뼈수술은없지
9:31 l 조회 7
한국 여자가 진짜 성격이 드세? 19
9:30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