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34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1
이 글은 4년 전 (2022/1/29) 게시물이에요
진심으로 명품 들어도 아무 생각없을거같은데  

걍 그런갑다..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명품을 계속 주기적으로 사는게 아니면... ㅇㅅㅇ 

 

내가 .. 걍 관심이 없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43   글쓴이가 고정함
심지어 이 플이 기초수급자가 명품지갑 있다면 이해되냐는 가정글에서 시작된게 코미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있던 수급자들 치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변에서 기생수 본 적은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생수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초생활수급자 줄여서 기생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헐 새로운거 알아간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거 혐오표현아냐? 그냥 줄임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0에게
혐오표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43에게
아 그렇구나 역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0에게
웅 혐오표현인데 줄임말인척 하면서 밑밥까는거야ㅜㅋㅋㅋㅋ 누가 물어보면 아 그냥 줄임말인데? 이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0에게
혐오 표현 맞아 나도 어제 지우학 드라마 보다가 안 건데 거기서도 비하하는 식의 용도로 쓰이더라고 궁금해서 실제로도 쓰는 말인가 찾아봤더니 진짜 요즘 애들은 저렇게 쓴다더라 충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기생수가 이미 있는 단어라 그런지 머선 줄임말이 욕처럼 들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혐오표현인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 헐,,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뭐 엄청 고가의 상품을 사는게 아니고 악세사리나 뭐 지갑... 이런건 돈 진짜 열심히 모아서 들 수도 잇는거아녀??? ㅜㅜㅠㅋㅋ큐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 탈세했나 이 말부터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나도 이럴듯 탈세했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 탈세 소리 먼저 나옴 기초생활 수급자를 낮잡아 보는게 아니라 그만큼 부정수급자가 많다는 얘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7 기초생활 수급자인 거 모르면 당연히 아무 생각 없겠지만 알면 탈세라 생각할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8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9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넷상이라 엄청 과해짐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댓보고 좀 놀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거 주위에 수급자있는지도 모름.....티안나거나 티안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롴ㅋㅋ 보통 말을 안하지않아? 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이말하려고옴 물론 탈세해서 기초수급자인건 현실에서도 개욕먹으니까 이해되는데 역시 넷상이니까 난리구나싶음.. 굳이 하루내내 플타는것도 이해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미없는 플이다 싶은 느낌임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짴ㅋㅋㅋ 넷사세 너무 심혀
막상 실제로는 아무도 신경안쓰는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커뮤는 커뮤구나.. 생각하자ㅋ큐ㅠㅠ
여기서 열낸다고 세상이 달라진다면 내가 커뮤계의 잔다르크할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잔다르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글쓴이가 고정함
심지어 이 플이 기초수급자가 명품지갑 있다면 이해되냐는 가정글에서 시작된게 코미디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히 있던 수급자들 치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바.. 그런거였어? 어디서 시작됐나했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뭘 저렇게 열내면서 싸운담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 싸우고 싶어하는 사람들같음... ㅠ 다들 날이 서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커뮤라서 그런듯..말 꼬투리잡고 아는척 오짐 실제로 대놓고 하라면 못할말들 여기서 하는거니까 그냥 냅둬야지 뭐 자기 주위에 있을 수도 있다는걸 모르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서로 인성 드러내기 대회 같음.. 그렇게 날세울 일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를 안내니 현실에선 말을 안할뿐
알게되면 다 똑같은 생각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수급자인걸 아예 모르지않을까..? 진짜 별 관심 없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본 것 중에 최고로 넷사세인거같어 누가 뭘 샀든 면전에서 수급자인데 이걸 사? 이러는 사람이 과연 있을까... 뒤에서 수근대는 것도 한심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 역대급 넷사세 진짜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면전에 대고 그런식으로... 말하는거 그냥 ... 사회성 제로 ..아니여?
난...수급자가 명품 사는것보다 그렇게 대놓고 말하는게.. 더 신기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진심 넷사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실에서 수급자를 본 적이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넷사세 ㅇㅇ. 우리 학교에 실제로 그런 애 있는데 샘들끼리도 걍 한 번? 정도 말나오고 그 이후론 걍... 그른갑다... 하고 넘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리고 우리도 장학금때매 저소득층 자료 뽑아보기 전에 걔가 기초수급자로 찍혀있는지도 몰랐음. 예체능도 하고 들고 다니는 화장품이나 가방두 값 나가는 것들이어서ㅋㅋㅋ 본인이 말 안하는 이상 모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솔직히 그 사람이 수급자인지도 모를거고 안다고 해도 관심없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별생각 안듬 ㅋㅋ 인티가 개유난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터넷이니까 과열된거지 현실에선 솔직히 티도 안나고 구분하려드는 사람도 없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애초에 명품을 기디고 있으면 기초생활수급자로 안 볼 것 같음. 그래서 더 명품을 구매하려 하는 걸 수도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누가 수급자인지도 모름.. ㄹㅇ 왤케 남의 인생에 화를 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변에 수급자라고 말하는 사람도 별로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찐친 아니면 수급자인줄도 모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남 일에 관심도 없음 현실에서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돜ㅋㅋㅋㅋㅋㅋ 난 억대 명품 산거 아니면 별 관심 앖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내가 돈 쓰고 사는걸로도 시간 아까운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심 관심 1도 없고 수급자라 밝힌 사람도 없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들...집에 있으면서 인터넷에서 손가락만 일하는거같아...왤케들...화가 많아졌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수급자인걸 알지도 못하고
만약 알정도로 친한데 명품 왜사냐 하면 좋은친구는 아니었던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넷사세 같어
현실에서 저러면 오히려 욕 먹지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먼 상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뒤에서 만약에 한명이 야 쟤 수급자인데 명품있더라? 이래도 아그래? 그런가보다~ 이러고 넘어갈듯 백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여튼 적당히를 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현실이 더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사람이 수급자인걸 모르니까 말안나오는거지 수급자인거 아는데 명품들고 다니면 백퍼 말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현실에서는 수급자인걸 모르니...근데 누가 자기 수급자라면서 명품들고 다니면 말 나오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이런 생각도 해본적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걍 커뮤에 누가 주제 던져주면 그제서야 생각해보게 되는 느낌..
진짜 원랜 신경도 안쓰던 것들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레알 ㅜ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거 플 왜케 과열됨..? 이해가 안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일단 현실에서 수급자인걸 알 수가 있어…?아니 그걸 알만큼 남의 재산사정에 밝은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겉으로는 그렇구나 하는데 속으로는 수급자가 명품사네 웃긴다 싶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뭐 평생 그렇게 모아서 명품사서 칭칭 휘두르고 다닐거같음? 어차피 사도 그냥 가성비라인정도밖에 못사 그냥 한번쯤은 구럴수잇다고 생각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애초에 수급자라는걸 밝히는 사람이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첨부 사진뭔가 이거 생각났음ㅋㅋㅋㅋㅋ 돈가스랑 명품 비교하긴 뭣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엄 기초생활수급자가 명품사면 뭐라 할 거 같은데.. 애초에 자기가 수급자인걸 밝히지 않겠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수급자인걸 몰라서 그렇지 막상 알면 무조건 말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수급잔거 알게되면 뒷담화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수급자인지 말을 안 하니까.. 만약 그런 사람이 명품을 산다면 난 정책 악용해서 된 건가 싶을 것 같아. 말은 안 하겠지. 그런데 시선은 곱지 않을 거야. 애초에 국가 복지 사업 목적 자체가 그게 아니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현실에서도 알게되면 탈세? 엄청난허영심? 말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수급자인걸 어떻게 알아? 당사자가 직접 말하나?
아님 그냥 겉모습만보고 판단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누가 수급자인지 모르니까 그런거 아닐까 굳이 상황을 제시해쥬니까 이렇다 저렇다 말 나오는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현실이 더 심한데... 뒤에서 수근거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직접 말은 안해도 생각은 당연히 할 것 같은디…기초생활수급자가 명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ㄴㄷ..나랑 내 친구들이 관심없는건가..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말것 같음. 그 사람이 기초생활수급자다 근데 명품 들었다 이런 뒷이야기 해서 뭐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까.. 내말 이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니 근데 주변에 누가 수급자인지 대게 모르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애초에 주변에 기초생활수급자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지 않나.. 명품을 들어도, 애초에 걔가 수급자인 줄을 모르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entp랑 infp 이짤 개웃기네1
3:42 l 조회 6
키작아도 50~51정도면 날씬한편인듯
3:42 l 조회 2
근장 아직도 안들어온사람..?1
3:40 l 조회 10
힘들면 스스로 위로를 해봐..
3:39 l 조회 14
내가 안정형연애 하려면 f 남자 만나야되는데
3:39 l 조회 8
남친 ㄹㅇ 장신집안인데 4
3:36 l 조회 41
테일즈런너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1
3:34 l 조회 32
히키코모리 생활에서 이제 나가야겠다3
3:32 l 조회 49
축구 이겨서 올라가면 다음은 언제해??
3:32 l 조회 8
전회사에 있던 동료?들이 자꾸 취업했는지 아닌척 물어본다 후1
3:31 l 조회 13
아 친구 쩝쩝 거리는 소리 한 번 들리니까 계속들리네1
3:31 l 조회 6
기술사 5개면 미친 사람임?1
3:29 l 조회 19
왓챠피디아 4~5점 공개해주실분2
3:29 l 조회 17
미용실가서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13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8
3:25 l 조회 399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6
3:25 l 조회 82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33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3:20 l 조회 64
가슴 큰 익들아 13
3:18 l 조회 126
나 여잔데 남자같음 6
3:1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