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2820l 0
 
   
3개월 전
익인1
알아도 모른척 ~_~ 🤫🤫
•••답글
글쓴이
당근 당근
익인1
지방사는 사람은 그 빵집 넘 가고 싶다구 😭😭
글쓴이
딤디때문에 성공한 가게 ..
3개월 전
익인2
이욜 딤디세권(?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맞네그러넼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3
마주치면 아는척해봐 ㅋㅋㅋㅋㅋ 알아보는사람 꽤 있나보던데
•••답글
글쓴이
안그래도 지하철에서 로에베 가방 들고 가시는분 보고 아는척해볼까했었는ㄷ..아니면 어뜨켕!
익인3
혹시.. 유튜브... 까지만 하면 되지 않을까
아니라고 하면 죄삼닷..!

익인8
이제 만약 로에베나 디올 가방에 그 모자 썼다? 그 목걸이 했다? 바로 혹시 딤.... 해보자....
3개월 전
익인4
딤디 곧 이사갈 것 같던데..!
•••답글
3개월 전
익인5
난 가끔 우리동네 오실때 반가움 오 여기 나 아는 곳인뎅ㅎㅎ이러면서
•••답글
3개월 전
익인6
3개월 전
익인7
부럽다 난 딤디님이 타임스퀘어라고 말해서 거기만 알고 더현대인지 어딘지도 몰겠더라 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
나도 그 동네 사람은 아니고 오피스텔 알아본 적 있었는데 딤디 딱 이사갔어서 너무 신기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에 다시 거기 알아봐야지 했는데 딤디 영상 보니 방음 정말 안 되는 듯 해서 패스^^..~
•••답글
3개월 전
익인9
딤디가 오 ㅐ 유명해? 걍 브이로그 하는 사람이야??
•••답글
3개월 전
익인10
나 진짜 좋아하던 유튜버 울 동네로 이사 왔었다.. 진짜 미친듯이 반가웟음
•••답글
3개월 전
익인11
엥?? 윗댓이 타임스퀘어라길래 영상 보고왔는데 진짜 우리동네네 헐
•••답글
3개월 전
익인12
ㅋㅋㅋㅋㅋ딤세권.. 안 알려줄 거 알지만 혹시나 캐내지 말기 다들~~~
•••답글
3개월 전
익인13
타임스퀘어 더현대??? 완전 우리동네근처네
•••답글
3개월 전
익인14
난 합정인줄 홈플러스랑 한강뷰보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같은여자인데 친해지기 어려운 불편한사람들681 05.28 13:41 60071 11
난 가슴 작은게 왜 콤플렉스인지 모르겟음461 05.28 16:52 35919 8
남친이 위안부보다 강제징용노동자가 불쌍하다고 하면348 05.28 17:25 34203 9
이성 사랑방 똥차 가고 아반떼 왔다감341 05.28 08:35 56721 6
야구/알림/결과 2022.05.28 현재 팀 순위126 05.28 21:20 8209 0
코로나 증상 있던 익들 있어?! 0:55 1 0
나 풀립 잘어울린다 0:55 1 0
혹시 화장솜에 따라 피부 뒤집어진 익 있어? 0:55 1 0
나 휠라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 자꾸 눈에 들어옴 0:55 1 0
애인이 내가 말하고 있는 와중에도 전화를 끊어 0:55 1 0
낮엔 안그런데 밤만 되면 번호따이는거 어떻게 생각해 0:55 1 0
웜도 쿨도 아닌 미지근한 레드립 있나 0:55 1 0
대형견 입마개 찬성하는데 그 이유가 0:55 13 0
자취생들아 너네 잘 챙겨먹어? 0:55 5 0
가끔씩 진짜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짜증나는 날이 있는데 나만 그래?1 0:54 12 0
브이로그에 투표 장면 들어가도 돼? 0:54 11 0
로이드밤 미용실 가본사람?? 0:54 9 0
요즘에 길빵ㅊ들 왤케많니 진짜? 0:54 6 0
이성 사랑방 하 연애타로나 볼까1 0:54 16 0
왜 남의 집 앞에서 키스를 하고 있는 거임 하ㅠㅠㅠㅠㅠ1 0:54 15 0
나 다리 개짧아서 안이쁜데 엄만 내가 되게 예쁜줄 아셔...2 0:54 14 0
난 내가 미자때는 보수적인 사람인줄 알았는데1 0:54 11 0
isfp들 너무 좋음 진짜 너무 너무 좋음3 0:54 24 0
진짜 맛있는거 왤케 많은거임?1 0:53 1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0:52 ~ 5/29 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5/29 0:52 ~ 5/29 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