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74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4년 전 (2022/2/01) 게시물이에요
진짜 비꼬는거 아니고 남녀차별 어쩌고 싸우자는거 아니고 이상한 사상가진 사람아닌데 진짜 ㄹㅇ로다가 먹을거가지고 그러는거 너무 분하고 궁금해서 그래 

자기 집안은 안그렇다 이건가? 

여사친이나 애인이 나 지금 여자들끼리만 소외되거 작은상에서 밥 먹음 ㅠㅠ 이러고 오면 뭐라 대답할거야? 

맨날 보면 여자들끼리만 우리집도 ㅠ 이러면서 

신세한탄 하는 글있고 남자들 의견은 코빼기도 안보여서 물어봐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효율적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권리와 책임이 동등한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그런 행동을 아직까지 할까?(순수한 궁금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렇게 할 필요가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게 남자인 형제들 자연스럽게 큰상가는거보면 지네엄마가 작은상에 쪼그려앉는걸 봐도 아무생각이 안드나?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이 이거야
다른건 둘째치고 자기 엄마을 보고도 그러나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2030 애들은 그거 별로인 행동인거 다 암
요즘 애들이 바보가 아님ㅋㅋㅋㅋ
우리가 나이 먹어서는 저러지 말아야지 생각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초카페도 하나 하는데 거기 가면 자기 집안도 이렇다/아니다 이런 댓글 많음.
근데 신세한탄은 안하지 자기들은 작은 밥상에서 안먹으니깐..잘못된 문화인건 알지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단순 어른들이니까 반항(?) 안하고 그냥 지내는건가. 나였으면 밥상 다 엎었을거같은데. 그딴 집안에서 나오던가.
내가 남자라도 여자라도..
어른들이랑 말이 안통하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편승하는거지머…
내동생한테 물어봤을때도
? 그냥 여기서 먹으라는데 머 어쩌겠어
이러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못된거 알고있음. 다수의 꼰어른들과 싸워 굳이 바꾸려는 생각은안듬.. 본인에게 불이득이 없을뿐더러 밥따로 먹는게 불이득이라는 생각을 안함...

나는 남익은 아니지만 사촌남동생이랑 이 주제에대해서 대화나눠봤을 때 저렇게 얘기했던거 생각나서 적어봐...물론! 사촌남동생 개인의 의견이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기분나빠할 말인거 맞지?
23:58 l 조회 1
동생이 나 왜 반바지 안 입냐고 계속 묻는데
23:58 l 조회 1
너네만의 피부팁 있음?
23:58 l 조회 1
나 알바하다 황당한 질문 들음
23:58 l 조회 1
픽서 유명한 거 이거 맞어??
23:57 l 조회 1
가끔 숨쉬기가 힘든데 이게 과호흡이야??
23:57 l 조회 1
환연 현지 손민수로 이 옷들 어떰?
23:57 l 조회 1
올해 취뽀했는데 일요일이
23:57 l 조회 3
이직하는 곳에서 이직일 안 알려줘도 돼?
23:57 l 조회 2
9평정도 사는데 침대 프레임 두니까 체감 4평됨 ㅜㅋㅋㅋㅋㅋㅋㄴ
23:57 l 조회 3
그알 교권침해내용 다루는가보네
23:57 l 조회 3
히히 오줌 발싸
23:57 l 조회 7
월세 에어컨 청소 집주인이 해줘??
23:56 l 조회 11
고등학생으로 오해받는 30살 질문 받음
23:56 l 조회 6
썸탄지 한달정도됐는데 고백을 안하는데..3
23:56 l 조회 9
1 젠틀프로맥스+60만원+10회 2 아포지?+15만원+5회
23:56 l 조회 5
전쟁 언제 끝나
23:55 l 조회 6
독서 안하다가 많이 하게 된 익들 있어?1
23:55 l 조회 9
눈썹 억세서 스트레스 받음1
23:55 l 조회 9
썸녀가 단톡에서 은근히1
23:5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