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489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4년 전 (2022/2/02) 게시물이에요
나 20대 초중반인데 내 주변에 또래중에 나 빼고 갤럭시 아무도 없고 명절에 또래 친척들 만났는데 다 아이폰씀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요새는 플립도 많이 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내주변에 1명빼고 다 아이폰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남자도 다 아이폰이던데...갤럭시쓰는 사람 거의 없음 나도 갤럭시긴 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갤럭시 쓰던애들도 다 아이폰으로 갈아탐... 난 갤노트 시리즈만 계속 썼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주변에 많은거 ㅋㅋ
실제 통계수치상으로는 압도적이다!! 이렇진 않음
약간 더 많은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변에 다 아이폰쓰더라.갤럭시도 좋은뎅..서비스센터 곳곳에 있고, 삼성페이도되구..아이폰은 고장나면 리퍼니뭐니..스트레스좀받는다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실제로는 아이폰 비율 16% 밖에 안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주위는 거의 반반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젊은층에서??? 진짜 신기하다ㅋㅋㅋ 나는 주위에 갤럭시 쓰던 애들도 다 갈아타고 이래서 진짜 나만남았거든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히려 내 주위는 아이폰 쓰다가 z플립으로 바꾼 애들도 많아
수능 끝나고 아이폰으로 바꿨다가 ㅈㅂ 다시 돌아가고 싶다고 약정 끝나는 날만 기다리는 애들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주변도 싹다 아이폰 엄빠랑 직장 상사들만 아닌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초밥 잘먹니?? 가게에서 먹으면 괜찮겠징
3:29 l 조회 4
80b인데 스탠다드핏 브라살까 살짝 볼륨업 있는 브라 살까
3:29 l 조회 2
원피스 와노쿠니 대체 언제끝나?1
3:28 l 조회 4
키 157에 몸무게 40kg이면 개말라야? 5
3:27 l 조회 14
잘 땐 바지 벗고자서 그런가 1
3:26 l 조회 15
스킨만 바르고 마스크팩 했는데 이거 끝나면 또 크림 발라야돼?3
3:26 l 조회 9
모기야 제발 사라져줘라
3:26 l 조회 4
엄마보고 연끊을테니깐 엄마 장례소식 아님 전화하지 말라고 했어3
3:24 l 조회 23
아 추매할건데 타이밍 보기 어렵다1
3:24 l 조회 16
다들 술 좀 많이 취하면3
3:23 l 조회 23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눈치나 사회성같은건 어릴때 못배우면 커서 자꾸 잊어버리는 것 같음
3:23 l 조회 18
다들 010으로 오는 모르는 번호 받아?4
3:22 l 조회 30
얘드라 나 점뺐다 질문받는다1
3:22 l 조회 8
근데 나 30대인데 40대 30대 20대 내려갈수록 사랑이든 우정이든 감정적 관계 자체가 4
3:22 l 조회 33
딸기코 우짜지
3:22 l 조회 2
지그재그 직잭팟 세일 오늘까지 아니엇어?? 연장된거임???
3:22 l 조회 12
남자 연애는 걍 얼마나 적극적인지에 따라 다르던데
3:21 l 조회 20
본인 얼굴 생각 안 하고 남 얼평 하고 다니는 거 보면 7
3:19 l 조회 52
그런면에서 남중남고 공대 박사 출신이 사회성 레전드임1
3:17 l 조회 89
이제 씻고 자야하는데 드라이기 눈치보이네...ㅎㅎㅎ7
3:15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