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만 빼달라고 해도 되나...?ㅠㅠ 하게 된다면 한달 전도 아니고 두달 전에 말씀드리려구... 그리고 한달전에 한번 더 상기시켜드릴 생각이야... 시간이 널널한게 지금 시기밖에 없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