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575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4년 전 (2022/2/07) 게시물이에요
아침: 맥날 스낵랩 + 두유 + 아몬드  

점심: 맥날 치즈버거 + 우유  

(8시간 알바:계속 서서 일함)  

저녁: 현미 볶음밥, 닭가슴살 

 

 

대신 11-19시 동안만 먹고 16시간 단식 ..! 

 

이정도로 먹으면 칼로리 1400정도  

 

내 기초대사량은 1300임 

 

아무리 그래도 영양성분이 에바겠지 ..? 

아 도시락 싸기 귀찮은데ㅠ
대표 사진
익인1
맥날 알바생이여?
나 알바했을때 살 한창 뺐을때
햄버거 먹을땐 소스 한번 아님 안뿌라고 먹거나
아님 걍 텐더 박스에 채소랑 계란 토마토 하고 나머지는 집에서 가져온걸로 먹고 그랬어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알바생인데 ㅠ 잠이 많아서 진심 출근 20분 전까지도 자다가 가서 ㅠ 소스가 근데 많이 차지해 ..? 소스 없이 못먹을거 같은데
보통 뭐 먹었어 버거는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버거는 원래 이전에도 잘 안먹어서
개바빠서 개힘들때 불고기? 치즈버거? 너겟도 먹었었어 스낵랩은 좀 자주 먹었던거같음
글고 상하이 버거 먹어도 돼! 단백질도 ㄱㅊ고
소스만 한번 뿌리면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다이어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낵랩 치즈버거 현미볶음밥 탄수화물-당 생각하면 다이어트가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 봐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석으로 하는데도 안빠지면 저렇게 먹으면 당연히 안빠지지..
그리고 정석 다이어트 했다는데 그 때 식단은 어땠어? 운동도 피티 안받는 날 매일 간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난 굶어야 하는 몸인가 ㅠ 슬프넹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엄청 과식하던 편이긴 해 163/68.5 지금 스펙 ..!

젤 많이 먹었을 때가 한끼에 엽떡 한통 ..

근데 내가 피티, 정석 다이어트 해도 3주에 2키로 빠지고 .. 암튼 잘 안 빠지는 몸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1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4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25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17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39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4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6
8:45 l 조회 30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3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19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1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78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5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6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37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7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95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8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8
8:41 l 조회 266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10
8:41 l 조회 1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