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선수 실수 한 번 하면 그 선수 할 때마다 실수 언급하면서 실수 바라고 우리나라 선수 실수하면 어려운 샷이었고, 원래는 잘 합니다 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설도 잔잔하게 너무 잘함
| 이 글은 4년 전 (2022/2/14) 게시물이에요 |
|
일본 선수 실수 한 번 하면 그 선수 할 때마다 실수 언급하면서 실수 바라고 우리나라 선수 실수하면 어려운 샷이었고, 원래는 잘 합니다 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설도 잔잔하게 너무 잘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