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8171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4
이 글은 4년 전 (2022/2/17) 게시물이에요
내가 잇프제인데 아 진짜 또 그러면 손절해야지 해놓고 또 같은 행동해도 손절 못함… 마음 약해서
대표 사진
익인1
나도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손절 잘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잘 해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진짜 많이 참다가 그걸로 진솔하게 얘기도 해봣는데도 안되겠다 싶으면 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ㅋㅋㅋㅋ만약에 내적 손절한다 해도 겉으로는 적당한 친절은 유지함 가깝게 안 지낼 뿐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33 마음의 거리두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6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7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888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9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0 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잇프제 잇티제 번갈아 나오는데
그 누적이 여러번 반복되면 빠빠이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헉 완전 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근데 반복되서 내가 지치거나 상처 받아서 손절하면 칼 같이 손절하는 듯 물론 시간 지날수록 감정이 요동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isfj인데 선 넘으면 그대로 끝... 그때부터는 표정 관리도 안 돼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손절 잘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선 넘으면 손절 해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esfj인데 선 안넘어도 손절 잘함ㅋㅋㅋㅋ
걍 별로다 싶으면 연락 안하고 안받고 새사람 잘사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여러번 참다가 도저히 못참겠을 땐 손절하게 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참을 만큼 참다가 손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isfp인데 선넘으면 바로 손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엄청 참다가 이건 아니다 싶으면 손절하고 죽을때까지 안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참다 참다 손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프피인데 ㅇㅈㅋㅋㅋㅋ한번더x200임..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엄청 참다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으면 연 끊어서 완전 공감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아 손절 생각했다가도 그 사람이 뭔가 좀 잘해주고 그러면 마음 약해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선 넘는거 한두번까진 봐주다가 못참겠다 싶으면 손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순간에는 미안해도 시간지나면 내가 왜 이런 행동들을 참아주고 있었지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손절하려 햇는데 좀 바끼면 맘 약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mbti랑 상관없이 선 넘으면 다 손절하는줄.. 사람이 이렇게 다르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먼저 손절 못하는 서타일,, 근데 먼저 연락도 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친구도 맘 여려서 손절 잘 못하더랔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isfj에게는 수많은 옐로우카드가 있어서 그래
레그카드 받는건 진짜 무례하거나 인성파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손절 진짜 잘 못하는데 딱 한명 손절아닌 손절쳤어 걔는 내가 손절했다고 생각 안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거의 모든 mbti가 다 선넘으면 손절 이렇게 돼있던데ㅋㅋㅋㅋㅋ걍 사바사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ㅋㅋㅋㅋㅋ나 잇프제인데 손절 안 하는 사람이 더 적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옹 나는 잘하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 번 손절 해보면 잘하게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약간 손절보단 자연스럽게 멀어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잇프젠데 마음 약해서 손절은 바로 못하지만 이미 그사람한테 벽생김ㅋㅋㅋㅋ 겉으로만 웃지 속은 마음이 이미 떴어
-내사람들한테는 다 퍼주는 잇프제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나 손절 진짜 못함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거 여러번 쌓이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마음속으로 손절하고 어쩔수없이 마주치면 그냥 비즈니스로 대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참다가 손절 글고 나는 내 마음에 틀이 이쎀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잇프제익 난 내적손절한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래? 나는 손절하면 진짜 칼터럼 굴어.. 세상 제일 친햇다가도 선넘는짓 기준치 넘으면 바로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어릴땐 손절했는데 크니까 그렇게 못하겠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내적손절이라 앞에선 웃거나 얘기해도 상종안하거나 바쁜척함 어차피 건너건너 아는사람인데 손절하면 내손해될때가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는 선 넘으면 손절함... 선을 넘었다는 게 이미 참을 만큼 참은 상태이기 때문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엄청 참다가 손절해 근데 또 내 마음이 안좋음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아예 연을 끊는다기 보다는 그냥 관심끄고 신경안써 사적으로 연락 절대 안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혼자 손절하고 남들앞에서는 아무렇지 않은척함 괜히 주변에 낀애들 난감해질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참다가 싸워서 손절 아니면 걍 서서히 말수 줄여
나중엔 아예 그냥 내 인생 안에 없었던 사람처럼 생각하고(내 바운더리 안에 없는), 한 공간에 있어도 일적으로 아니면 신경도 안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사람마다 다 다른데 난 무조건 손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손절해놓고 나중에 먼저 연락오면 마음 약해져서 다시 만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두... 정 한번 떨어지면 계속 손절하고싶다 생각하는데 결국 말은 못하고 질질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난 손절 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엣프제인데 말로해서 안될거같거나 말하는거도 입아프다라눈 생각 들면 손절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서서히 멀어짐 그리고 연락하더라도 딱 선을 지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브라입어도 꼭튀인거 너무 스트레스 받아..
3:10 l 조회 1
난 진짜 먹는낙으로 사는거같아
3:10 l 조회 1
아 피티쌤들 회원따라 목소리 다르더랔ㅋㅋㅋㅋ
3:10 l 조회 3
아 미친 모기 피.. 내가 먹은듯1
3:08 l 조회 5
너네 입조심 잘해라
3:08 l 조회 10
150에 46인데 몇키로까지 빼야할까2
3:08 l 조회 4
러브버그 7월 초에는 없어지겠지...?
3:08 l 조회 5
역대급 돈낭비 알려줘 2
3:07 l 조회 9
너네 백혜경 순정만화 치로 알아?
3:07 l 조회 1
혼전임신한 익들 엄빠 반응어땠어???
3:06 l 조회 11
20살 이후부턴 손절 쉽게 해?2
3:06 l 조회 10
아니 베트남 입국 이렇게 빡세냐 원래1
3:05 l 조회 16
야르한 아침 그거 기상송 맞춰놧는데 일어날수잇겟지3
3:04 l 조회 14
머리빨도 중요한거같태 외모에있어사
3:04 l 조회 23 l 추천 1
식구가 다이어트 한다고 내가 식단 그거까지 맞춰야 해?2
3:03 l 조회 10
존예가 되고싶다2
3:03 l 조회 10
와 3시야
3:03 l 조회 11
나 못생겻는데 보정 개잘해서 요즘 팔로 많이 오르는중이거든ㅋㅋㅋㅋ2
3:03 l 조회 57
익들은 친구가 원ㄴㅏㅇ 하고다니는거 알게되면 손절할거같아?4
3:03 l 조회 20
내일출근인데 안자는사람있어?1
3:0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