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먼저 확진이고 내가 밥이랑 약 자가키트 내가 다 사줬거든 밥 차리고 청소하고 그다음 내가 확진인데 내가 유증상이라 목도 아프고 잘 못일어났어 열도나도 숨 쉬기 힘들었고 나한테 왜 밥 안차리냐 청소하기 싫어? 언니가 발로 내 심장 때리고 심지어 나 심장질환 있음… 언니 너무 싫어 가족도 다 언니 옹호 해줘 언니가 죽었으면 좋겠다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언니가 먼저 확진이고 내가 밥이랑 약 자가키트 내가 다 사줬거든 밥 차리고 청소하고 그다음 내가 확진인데 내가 유증상이라 목도 아프고 잘 못일어났어 열도나도 숨 쉬기 힘들었고 나한테 왜 밥 안차리냐 청소하기 싫어? 언니가 발로 내 심장 때리고 심지어 나 심장질환 있음… 언니 너무 싫어 가족도 다 언니 옹호 해줘 언니가 죽었으면 좋겠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