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이내에 새롭게 만든 계좌가 있어서 직접 은행가서 개설해야되거든? 오늘 나 가입하는 날인데 (5부제) 4시에 알바가 있어서 은행을 못갈 것 같아 일주일 지나고선 5부제 없이 그냥 가입할 수 있잖아 조기마감하거나 그럴일 있으려나
| 이 글은 4년 전 (2022/2/21) 게시물이에요 |
|
20일 이내에 새롭게 만든 계좌가 있어서 직접 은행가서 개설해야되거든? 오늘 나 가입하는 날인데 (5부제) 4시에 알바가 있어서 은행을 못갈 것 같아 일주일 지나고선 5부제 없이 그냥 가입할 수 있잖아 조기마감하거나 그럴일 있으려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