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378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1
이 글은 4년 전 (2022/3/15) 게시물이에요
ㅋㅋ고민중
대표 사진
익인1
왜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없어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없어섴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공..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완전 급한거아니면 참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월3월꺼 둘다한꺼번에나가버리니까 순식간에 거지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말이…절망적금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이거 진짜 순식간에 백만원 사라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래서 그냥 적게라도 넣고있어....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청년절망적금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후의 100만원을 위해 이렇게까지 해야하나라는 생각중 ㅋㅋㅋㅋ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ㅠㅠㅠㅠㅠㅠ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4개힘들어ㅋ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5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10년 기다리라는 적금보단 낫지 ㅠㅠㅠㅠㅠ소액씩이라도 넣어! 이자율 높은건 맞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이자율 높아서ㅜㅜㅜ 10년짜리 말도안되는 적금보단 진짜 백배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세상이 무너졌어
순식간에 100만원 가져가더라
어쩌고 저쩌고 (기억안나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쨎든 하는게 이득이니 정 어려울 때는 만원이라도 넣는게 나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지 할땐 천원만 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부모님이 자기돈으로라도 50만원넣으라해서 부모님한테 빌려서 하는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뺄거면 나한테 넘겨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난또ㅋㅋㅋㅋ10년 적금 들을려고 해지하는줄 알았오,,,,다른데서 보니깐 10년 적금 들을꺼 그랬다고 청년적금 괜히 들었다고 후회하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그건 바꿀수 잇어 후회할 이유가 없는데
근데 10년 너무 길어서 난 희망적금이 나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그래?ㅋㅋㅋㅋㅋ 근데 왜 못 바꿔서 후회한다고 그러는구지,…? 그리고 나는 둘다 못 들지만ㅜㅜㅜㅜ 따지고보면 10년적금이 더 안좋은거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10년짜리가 더 별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맞아......차라리 청년적금하고 이건 다른 거랑 중복되니까 다른거랑 같이 하는게 훨씬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6에게
애초에 나는 10년 적금이 제대로 될까 싶기도하고…10년해도 이자율은 변동금리로 안가는거 아닐꺼 같아서 10년 적금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그렇구나…ㅎ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애초에 홍보부터 청년희망적금에서 청년도약계좌로 바꿀수 있다고 홍보했음 물론 둘다 들수는 없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렇구나…어떤연유에서 그렇게 말하는지 알게됐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익이 말한 다른덴 진짜 이상하닼ㅋㅋㅋㅋ 변경도 가능한데다가 10년은 너무 말도안되는 기간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치….ㅎㅎㅎㅎㅎ난 댓글보고 변경못하는줄 알았거든…근데 아닌데도 왜 그런걸까?ㅋㅋㅋㅋ 신기하다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보기엔 무지성 쉴드같아 그 당선인.... 이익을 비교해보면 절대 10년짜리 못해서 후회같은건 불가능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그렇구나…내가 너무 순수했네…ㅜㅜㅜㅜ 개인적인 정치적 성향 떠나서 이율 따지면 전혀 아닐꺼 같았는데 그런이유에서도 그렇게 말할수 있겠구나 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각보다 글을 끝까지 안 읽는 사람이 많더라고 ㅋㅋㅋ 진짜.. 실질적 문맹국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그건 동감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래수 엄마랑 2:3 넣는중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래서 부모님이랑 반반 나눠 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주일만에 백나간게 너무 커ㅋㅋㅋㅋㅠㅠ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청년적금 얼마 정도 나가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기가 정해서 넣을수잇어 보통 50씩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달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응 근데 금액 낮춰 넣을수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최대가 50! 그이하로 넣는것도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십마넌 정도만 넣오 일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청년적금 솔직히 많이 넣을거 아니면
그냥 안 하는게 나을 수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두 월 50만원씩 나가는거 너무 출혈이 크다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쪼들리면 기존에 넣던 걸 안 넣으면 되는 거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자유아니야?? 10만원으로 하는거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예 못바꾸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번 청년 적금이 많이 넣을 수록 결과가 좋은거라 2년동안 계속 빠져나가는데 괜히 많이 넣다가 망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3월에 신청하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금액을 낮춰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내말이 지금 그거 때문에 봄옷도 못사고 토익학원 돈도 내야되는ㄷ 못내고 친구 생일선물 사야되는ㄷ 못사고 걍 빈곤한 사람 됐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자도 이자지만 목돈 모으는 거에 의의를 둬야하는 게 적금이잖아ㅠㅠ 조금 힘들겠지만 달마다 소액씩이라도 넣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고민도 부럽다.. 난 소득 없어서 신청 못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자유적금이니까 현금 여유 될때라도 넣어둬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한달 50만원 아니면 지웡금도 다 못받겧지만 그래도 만기 해지하면 금리도 높고 비과세라서 멍이득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십마넌씩 넣을 생각으루 신청했는데 알바비가 생각보다 너무 적어서 ㅠ 걍 천원만 넣어도 되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여유안되면서 50씩 넣으면 어케,, 다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러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청년절망적금이라는겨...누가하라고 강제한갓도아닌데 드립이 안웃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왜 굳이 무리해서..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33 ㅋㅋㅋ.. 100만원 안 받아도 기본이자가 커서 일반 적금보다 훨 나음 50씩 넣는거 무리면 20만 넣어도 다른 적금들보단 두배 이득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십 넣다 오십 넣어도되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소액 넣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수동이체로 신청했으면 월 안에 아무때나 천원 이상만 넘게 넣으면 괜찮아~!
나도 그래서 수동이체로 신청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니야 괜찮아 힘내 2년 후 반드시 잘넣었다고 스스로 칭찬해줄꺼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322 9:0174101 14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318 8:3458250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203 9:4332966 0
주식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81 10:2723878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63 12:2833309 0
할 말
21:23 l 조회 1
얘들아 댓글부대 있대
21:23 l 조회 4
티비 같응거 주는 인터넷 가입처 있을까???
21:22 l 조회 2
헬스장 4개월 21만원 어때보여?1
21:22 l 조회 4
SK하이닉스 진짜 충격적이다......
21:22 l 조회 15
말 그만 해야 되는데 너무 많이 해서 목 아파
21:22 l 조회 4
화장, 스타일링으로 노안처럼 보일 수 있다고 봐?1
21:22 l 조회 5
어쩌다 가끔 먹으면 하겐다즈.. ㄱㅊ은지도
21:22 l 조회 5
연봉 올려줘도 재입사는 하는게 아니다1
21:22 l 조회 12
인티에 사진 올리면 평범하다는데 4
21:22 l 조회 12
진짜 재밌게 잘 본 한국영화 하나 말해보자4
21:21 l 조회 13
대전 성심당 빼고 빵집 추천 좀!!!! 내일 간다!!2
21:21 l 조회 9
익들아 나 몸살 날만한 일정인거같아??.. 심한 몸샇 걸럈는데 2
21:21 l 조회 5
면접에서 본인 성격 어떻다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답을 해야돼...?2
21:21 l 조회 12
요즘 배달음식 진짜 맛 없다 나만이런가6
21:21 l 조회 14
ㅇㅏ 진짜 욕나와
21:21 l 조회 14
동성애자들아 어떻게 자기가 동성 좋아한다고 자각했어?
21:20 l 조회 8
뚱뚱한 친구가 여름에 덥고 땀나서 안 만나고 싶다고 하면 어떰4
21:20 l 조회 30
산책 몇 시까지 나가는게 안 위험한 거 같아?1
21:20 l 조회 11
중소기업 만족하면서 다니는 익들 있니~?3
21:2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