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11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얼마주냐는데 얼마부를지 모르겟음 

난 통학인데 교통비식비는 용돈에서 써야할거같은디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알아서 180벌고 자취방 월세 내주시고 추가로 35 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0인데 교통비랑 식비는 엄카지원 받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냥 노는데만 5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옷+가끔 밥 카페+사람들 만날 때 비용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땡큐깰쿠!! 나도 한 40~50부르면 되겟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0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통비랃 다 포함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스무살때 50받았어 교통비 식비 옷사는거 포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1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1
근데 갑자기 키플이네
12:19 l 조회 2
스피또 1만원 당첨은 처음이야..
12:18 l 조회 3
하닉레버리지 도입한거 후회된다는거 왜웃기지
12:18 l 조회 4
애들아 하이닉스 빨리팔아(10주이상 갖고잇는사람만) 1
12:18 l 조회 23
요즘은 글쓸때 거른다,한심하다 이런 단어쓰고 왜 긁히냐 이러는듯
12:18 l 조회 12
하닉은 오늘 280 복구 못하면
12:18 l 조회 25
토스증권으로 주식하는 익 있어2
12:17 l 조회 13
여친 얼굴 이뻐서 만나는데1
12:17 l 조회 20
키작녀들 열등감 진짜 상상초월이네..4
12:17 l 조회 31
인턴잡무 쓰레기버리기 무시하는중 1
12:17 l 조회 13
아 아직도 포장용기 검정색 플라스틱으로 쓰는 가게는2
12:17 l 조회 10
연애 때 최악의 경험한게 액땜이었나봐
12:17 l 조회 10
챗지피티 상담 진짜 잘해주네
12:16 l 조회 9
지금 두끼 먹는중4
12:16 l 조회 34
키 커도 여리여리한게 부럽지
12:16 l 조회 16
난 여자는 키 정병 없는 줄 알았어3
12:16 l 조회 32
애기 싫어하는데 인스타에 왜 자꾸 지 자식 진상짓 하는걸 올리는거야...
12:16 l 조회 8
미장도 줄먹인가 참나
12:1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