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156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6
이 글은 4년 전 (2022/3/17) 게시물이에요
여기는 고등학생도 애기같다구 생각하는거 같아서.. 또 궁금한거 있는데 20대 언니익인들은 중학생 급식익인 어떻게 생각해? 갑자기 궁금해졌서
12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헐 모야...초록글??!!?? 궁금해서 써본글인데 초록글되다니 너무 신기해.. 어..고마워해야 하는거 맞지?? 고마워ㅠㅠㅠ❤❤❤ 얼굴본적 없는데도 따뜻하게 말해준 익인이들 정말 고맙구!! 좋은밤 보내길 바랄게 ❤❤❤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 익이니도 어려!! 어리고 멋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좋겠다... 진짜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25살 넘으면 본인 스스로가 그때 얼나마 어렸는지 실감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11년만 기달려...알고싶지 않아도 알거야...ㄸㄹ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조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중1때 친구랑 학교마치고 친구네 집에서 밥먹고 선풍기 켜고 뒤집어지게 자다가 고대로 감기 걸린 기억이 있다... 그 친구랑 벌써 1n년째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방금 태어낫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완전 애기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일찍 사고쳤으면 쓰니나이 딸이 있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ㅇㄴ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익인이 30대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와 중1이면 방금태어났네 아니면 컨셉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셉이라니 너무해....인증 해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등학교 졸업햇으니까 ㅇ이학습터 말고 위두랑으로 인증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와 이거 진짜 들어보지 못했던 것들이다.. 나 많이 늙었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쓰니 혹시 아이스크림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스크림..? 이학습터 같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글쓴이에게
어어 찾아보니까 그런거 맞어 와우 쓰니 지금을 즐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ㅇ 예???? 뭔 두랑이요???? 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뭐 생각할 게 있나 그냥 어리다 정도 나도 어린데 중1은 더 어리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14살이면 몇살이지 09...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도 중1하고 싶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히 언니지!! 29살언니 멋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엄청 어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20대익 중1은초6과 다를바 없었다..
교복입은 초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이제 정신은 거기서 멈출것임 ㅇㅇ 나 24짤인데 아직도 15살같거든......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그건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ㅜㅜ 너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핏댕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나도 사회에선 어린 나이인데 내가 아이돌 덕질할때 태어난거니까 어리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갓태어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24살인데.. 지금 14살인 내 사촌동생 애기 때 누워서 손빨고 있는 모습 ㄹㅇ 아직도 기억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중학생 최종학력이 초졸이라 생각하면 너무 어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도 어린데 너도 어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애기는 아니고 어리긴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22살인데 진짜 그냥 아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35 할미 입장에선 조카뻘이라 애기지 귀여워ㅋㅋㅋ 중1이면 09년생이잖아 09년생이 걸어다녀? 이런 느낌이야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방금 태어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부럽다 ...... 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애기지..나 대학 다닐 때 학원 알바하면서 가르쳤던 애기들 나이랑 비슷한디..귀엽다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보면서 흐뭇하게 웃으면서 들어옴ㅜ 귀엽다 진짜.. 완전 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애기지 애기 초등학생이면 뒤집기 하다가 기어다니는 정도 같고 이제 중학생이면 엄마 아빠 말하는 기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뭐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뭐 애기까지인지는 모르겠는데 걍 나랑 띠동갑인지라... 그냥 어리다... 그냥 그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엥 09가 중1?!????????? 미쳤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그럼 이제 초등학교에 1n년생들만 있다는거 아님? 대박.. 이게 뭔 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아이구야 아가야
이런 글 올리는 것도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다고 해주는 언니 쏘스윗..❤❤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나도 중딩때 엄청 성숙했어서 길가면 다 성인인줄 알고 그래서 중딩때는 내가 어린 티도 안난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하면 나더라.. 어린거 맞앙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0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아가잖아ㅜㅜㅜㅜㅜㅜ 넘 귀엽구만 허허헣
0n학번 새삼 나이 먹은거만 확인하고 간다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다고 해주다니 언니 쏘다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초등학교 갓 졸업한거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찐 애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09??????? 아가다 아가!!!! 근데 09가 벌써 중학생이라니..! 중학교는 어때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교시 생겨서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헐 7교시???? 중학교는 원래 6교시까지 아니었나..?? 넘 빡세다,,, 힘내 쓰니!! 점점 익숙해질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언니익인 너무 다정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너가 초1보는기분일듯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헐 모야...초록글??!!?? 궁금해서 써본글인데 초록글되다니 너무 신기해.. 어..고마워해야 하는거 맞지?? 고마워ㅠㅠㅠ❤❤❤ 얼굴본적 없는데도 따뜻하게 말해준 익인이들 정말 고맙구!! 좋은밤 보내길 바랄게 ❤❤❤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
7:58 l 조회 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
7:57 l 조회 1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
7:57 l 조회 1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4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
7:56 l 조회 3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
7:56 l 조회 4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1
7:56 l 조회 5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18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7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6
7:54 l 조회 29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9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8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6
7:53 l 조회 32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6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6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6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11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5
7:52 l 조회 37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3
7:52 l 조회 29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