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42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이 글은 4년 전 (2022/3/19) 게시물이에요
맨날 겸상하고 같이 자고 서로 물건 막 쓰는데 어떻게 동생만 걸리고 내가 안 걸리지??? 잠복기도 끝났는데 벌써 5일째 음성만 나와 찐음성으로 봐도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더라...그게 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도 그렇고 주변에 꽤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복불복인가??????? 머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미접종자 ㅋㅋ 언니 밥 가져다 주고 가끔 문 열어보고 그랰ㅅ는데 안걸리더라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3차는 아직 안 맞았음...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아예 미접종+ 확진 판정 전날 같이 이야기도 하고 그랬는뎈ㅋㅋㅋ 너무 신기하도라 가족들도 안걸렸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엄마아빠 확진인데 나만 음성이였어,, 아직까지도 딱히 증상 없어서 다시 검사 안 받고 있다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엄마 확진인데 나랑 동생 아빠 다 음성이였음ㅋㅋㅋ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가족 나만 걸리고 다 음성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가족 중에 나만 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족 셋 다 시간차 확진이었는데 나만 안걸리고 지나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의 경우 친구 격리 끝나니까 동생 걸렸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격리 끝날 때까지는 계속 검사해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나야 ~!
4인가족.. 3명 걸렸는데 난 음성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희안하게 안 걸리더라ㅋㄲ 운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우리 엄마 안걸리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행운의 면역력자...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운임
우리 유치원 학부모님들은 안걸리는 학부모님들 반 10일 지나서 증상 나오고 걸리는 학부모 반의반 같이 격리 중 걸리는 학부모 반의반 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넷중에 셋이 걸린 상태로 같이 살앗는데 안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은 나만 걸림 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있더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지금 나흘째 검사 중인데 계속 음성이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젠가 확진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진짜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지금 확진됐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동생 격리 풀린지 일주일인데 엄마 안걸림 근데 난 걸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엄마아빠동생 다 양성이었는데 pcr두번 다 음성떴었어.. 가능하긴하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집은 언니만 격리시키고 밥 따로 줬는데 언니에서 끝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젠간 걸릴거야.. 내가 지금 그렇거든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집은 확진자랑 다같이 밥 먹고 물컵도 같이 사용했는데 안 걸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족 확진문자 받은날 검사받고 격리 끝나는 날에도 pcr받았는데 음성나왔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아파트 옆집 화장실에서 노래튼거 다 들리는구나…
19:48 l 조회 1
인스타 염탐 확인하는 사이트 가입해본사람?
19:48 l 조회 2
자취랑 차 둘 중에 뭐가 돈 더 많이 들어1
19:48 l 조회 4
스벅 윗들이 잘못한걸 왜 직원들을 교육시키지
19:48 l 조회 4
반려동물 기르는데 3살인데도 중성화없이도 발 정이 없어
19:47 l 조회 4
나 코 성형 하고 싶어서 13곳 상담 다녔는데3
19:47 l 조회 7
12월 31일생이라 한국나이 억울함
19:47 l 조회 5
대학 동기 축의금 얼마해??
19:47 l 조회 4
친구가 자꾸 아닌걸 우기는데 이럴때 어떤 반응을 해야해??ㅜㅜ 1
19:47 l 조회 10
나랑 같이 스몰토크 연습해줄 수 있니🥲3
19:46 l 조회 13
와…. 미친듯이 잠온다🤦🏻‍♀️
19:46 l 조회 6
나만 동물 유튜브 안 봄?
19:46 l 조회 6
아오 꼭대기층 빌라 자췬데 창밖에 비둘기도 앉네
19:46 l 조회 6
소나기 내린다며2
19:46 l 조회 8
호주 살면 피부노화 빨리와? 2
19:46 l 조회 9
피부관리사 일 어려워?1
19:46 l 조회 9
도서관 10년만에 가보는데 모바일회원증4
19:46 l 조회 24
얘들아 나 잘 몰라서 그러는데 애플 기기 끼리 다 연동 돼?3
19:46 l 조회 10
국군사관학교 육군사관학교 해군사관학교 한개로 통합할수도있대
19:46 l 조회 8
직장동료랑 출퇴근 길이 완전히 겹쳐4
19:4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