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42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8
이 글은 4년 전 (2022/3/19) 게시물이에요
맨날 겸상하고 같이 자고 서로 물건 막 쓰는데 어떻게 동생만 걸리고 내가 안 걸리지??? 잠복기도 끝났는데 벌써 5일째 음성만 나와 찐음성으로 봐도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더라...그게 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나도 그렇고 주변에 꽤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복불복인가??????? 머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미접종자 ㅋㅋ 언니 밥 가져다 주고 가끔 문 열어보고 그랰ㅅ는데 안걸리더라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3차는 아직 안 맞았음... 신기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아예 미접종+ 확진 판정 전날 같이 이야기도 하고 그랬는뎈ㅋㅋㅋ 너무 신기하도라 가족들도 안걸렸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엄마아빠 확진인데 나만 음성이였어,, 아직까지도 딱히 증상 없어서 다시 검사 안 받고 있다ㅏ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엄마 확진인데 나랑 동생 아빠 다 음성이였음ㅋㅋㅋ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가족 나만 걸리고 다 음성이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가족 중에 나만 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족 셋 다 시간차 확진이었는데 나만 안걸리고 지나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친구의 경우 친구 격리 끝나니까 동생 걸렸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격리 끝날 때까지는 계속 검사해야 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나야 ~!
4인가족.. 3명 걸렸는데 난 음성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희안하게 안 걸리더라ㅋㄲ 운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우리 엄마 안걸리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행운의 면역력자...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운임
우리 유치원 학부모님들은 안걸리는 학부모님들 반 10일 지나서 증상 나오고 걸리는 학부모 반의반 같이 격리 중 걸리는 학부모 반의반 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넷중에 셋이 걸린 상태로 같이 살앗는데 안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집은 나만 걸림 ㅋㅋㅋㅋ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있더라,,,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지금 나흘째 검사 중인데 계속 음성이야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젠가 확진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진짜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지금 확진됐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동생 격리 풀린지 일주일인데 엄마 안걸림 근데 난 걸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엄마아빠동생 다 양성이었는데 pcr두번 다 음성떴었어.. 가능하긴하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집은 언니만 격리시키고 밥 따로 줬는데 언니에서 끝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언젠간 걸릴거야.. 내가 지금 그렇거든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집은 확진자랑 다같이 밥 먹고 물컵도 같이 사용했는데 안 걸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족 확진문자 받은날 검사받고 격리 끝나는 날에도 pcr받았는데 음성나왔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붙잡고 살드만
21:07 l 조회 6
대전에서 고속도로 연습하기 좋은곳 있을까?
21:07 l 조회 2
남이 얘기 못한다고 계속 말하면 걍 넘겨라 제발..
21:07 l 조회 5
예단은 신랑측에서 뭘 해줘야 주는거 아냐?
21:07 l 조회 5
요즘 네일 어떤게 유행이야??
21:07 l 조회 3
나한테 화 낼거 다 내놓고 내가 혼내는게 아니라~ 이러는 사람들 너뮤 싫음1
21:06 l 조회 10
친구가 더치페이하자고 했는데 정떨진거 좀 그런가3
21:06 l 조회 13
나 생리 좀 불규칙한데 다낭성 있는거임 ?7
21:06 l 조회 8
너네 이런 경우 연애지속 가능함?ㅈㅂ도와줘3
21:06 l 조회 23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경계선 지능장애들 대부분 사회생활 못해?2
21:06 l 조회 22
나도 적성 찾규싶다..
21:05 l 조회 8
친구 연애얘기 진짜 왤캐 안 궁금하지ㅠ1
21:05 l 조회 13
공무원에서 공무원으로 이직 많이해?
21:05 l 조회 10
세희123(키세와) 보는 사람??
21:05 l 조회 6
신입인데 나 너무 얼타는 거 같아 5
21:05 l 조회 23
미치겠다 펫로스2
21:04 l 조회 32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좋은데
21:04 l 조회 9
전쟁이나건 말건 하닉은 쏜다ㅋㅋㅋ 열심히 싸워라1
21:04 l 조회 11
나이를 ㅊ먹었는데 철 안 든 건 뭘까? 1
21:04 l 조회 17
미래청년적금 이제 회사취업해도 다 해주?
21:0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