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58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7
이 글은 4년 전 (2022/3/20) 게시물이에요
1. 방으로 들어갈땐 문잠그기 

2. 화낼때 궁디팡팡 금지
대표 사진
익인1
1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답답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문열고 들어올때 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번 상식으로 훈계를 해야지.....육아관에 이해 안되는 부분 진짜 많았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3번도 있음 갑자기 놀러나가기전에 짐볼…자기전에 해도되잖아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방엔 문이 아예 없는데 ㅋㅋ 나는 진짜 어떻게 자랐나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사실 잠그는거 없긴해 근데 난 맞고 자라긴했다…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는 금쪽이 엄마아빠랑 보다보면 괜히 찔리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은 자식들은 상담다니고있음ㅋㅋ어차피…부모님은..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 문을 부모님이 일부러 ㄹ없앤거야 아님 원래 없던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매가 방이 하나였는데 둘이 커가니까 한 명은 문이 없는 거실에 이어진 방에 살았어야 했음. 그래서 내가 거기서 삶ㅎ 근데 어짜피 동생 방도 부모님이 문을 못 닫게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스트레스 받았겠다ㅜㅜ.. 자기만의 공간 있는거 진짜 엄청 중요한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몰라 그냥 내가 부모님께 믿음을 못줬구나,,, 하고 마는 거지 이제는 그냥 잘 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은 뭐야?? 왜 기억이안나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분리하라고 솔루션주셨는데 둘째가 첫째방에 들어와서 방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맞다맞다 ㄹㅇ속터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짐볼도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짐볼 ㅋㅋㅋㅋㅋㅋ 그래 애 성격 알면서 왜하필그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연예인편은 벌써끝남?? 연예인편 노답이던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장 딱 50퍼 빠진거면 재산땜에 깍인건가
7:07 l 조회 1
비상금 얼마 있어야 한다고 봐?
7:07 l 조회 1
얘드라 목이 진짜 ㄹㅇ 아프고 엄청 부어임ㅅ는데 이비인후과가 맞아 내과가맞아?? ㅜㅜ
7:07 l 조회 2
돈 없어서 어차피 주식 못 사는데
7:07 l 조회 11
비오는건 ㄱㅊ은데 비바람이 너무 싫음1
7:06 l 조회 3
사우나 좋아하는데 저혈압 심해서
7:06 l 조회 2
오늘 하닉 오르겠다
7:06 l 조회 12
주식 무서워서 못하는데 지금 상황 보면 부럽기듀 함
7:04 l 조회 30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
7:03 l 조회 32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1
7:03 l 조회 12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7:01 l 조회 12
아니 혈육이 연애하냐고 계속 추궁하는 심리 뭘까
7:01 l 조회 15
Isa 잘알 익들아🙏🙏 1
7:00 l 조회 22
나 지금 되게 신나
7:00 l 조회 88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6:59 l 조회 11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6:58 l 조회 54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1
6:58 l 조회 81
퇴사 면담 뭐라고 신청해야하지1
6:57 l 조회 17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2
6:56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