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901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익인이가 코로나 자가격리 끝내고 나와서 딸한테 한번 안아보자고 하는데 딸이(나) 삼일동안은 옮길수도 있어서 조심해야된대 삼일뒤에 안는게 좋을거 같은데… 이러면 화날거 같아??ㅠㅠ 

나 코로나가 넘 무서운디ㅠㅡ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가 많이 서운해할까?ㅜ 엄마 자가격리 하는 동안도 못나가게 한다고 계속 짜증내셔서 흠ㅠㅡ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엄마가 격리되신 상황이야? 나 너무 자연스럽게 내가 격리인 거로 이해했어,,, 엄마가 격리됐던 거면 서운할 듯,,,, 나 같으면 구냥 안아드릴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어카지ㅠㅠ 그러면 마스크랑 일회용장갑 끼고 안아드리고 바로 화장실 가서 소독하고 씻을까??? 엄마 지금도 기침 엄청 하셔서 쏘 불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차피 소독할 거면 그냥 마스크만 껴... 장갑까지는 쪼꼼 오바같음,,! 게다가 뭔가 안자마자 화장실 가서 소독하고 씻고 그런 거 조금 싱처가 될 지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러면 그냥 3일 후에 안아드린다고 해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엄마면 맘 아프겄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새끼 안아보지도 못하고 엄마 걱정하네 .. 이생각 하시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엄마가 걸리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좀 섭섭하실수돜ㅋㅌ쿠ㅠㅜㅜㅜㅜ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치ㅋㅋㅋㅠㅠㅠㅠ 어카지 코로롱은 넘 무섭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ㅠㅠ 걍 안고 소독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3
회피형 개극혐1
3:23 l 조회 10
죽는건 왜 두려울까?5
3:23 l 조회 10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
3:22 l 조회 15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8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12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1
3:21 l 조회 13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5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2
3:20 l 조회 15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10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21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57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5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29
원룸 에어컨 청소 업체 불러본 사람 2
3:17 l 조회 13
눈썹은 난채로 살살그려 ? 아님 깍아서 원하는대로 그려??1
3:16 l 조회 21
쿠팡에서 처음 지른 580만원11
3:16 l 조회 208
내 사주에 망신살없거든 그럼 지금까지 내 순수체급으로 망신당한거였구나 4
3:16 l 조회 20
남자들은 이렇게 말해야 정신 차려? 12
3:13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