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4934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4년 전 (2022/3/22) 게시물이에요
다이어트할 때 식단 하고 운동 열심히 하고 하면 되는데 살이 더 빠지지도 않게 찌지도 않게 먹고싶은것도 먹으면서 유지 어케 하는지 궁금해... 

유지어터들아 평생 유지해야되는 거니....? 한 번 다이어트 시작하면 계속 해야되는 거야...? 나 유지 못해서 20키로 뺐다가 도로 15키로 쪘거든(4년동안...) 그래서 유지하는게 벌써부터 겁나
대표 사진
익인1
나 2년정도 유지중인데 먹고싶은거 다 먹고 그냥 아침마다 공복체중 재
내가 정해둔 체중 기준이 48~50kg인데 49.5이상 나왔다 하면 하루이틀정도 조심하는거지
그정도면 다시 49아래로 돌아가더라고...
그리고 다이어트 이후로 입맛도 좀 바뀌어서 예전에는 단음료!!!당도100!!!거기에 설탕!!!초코시럽!!! 이렇게 먹었다면 이젠 아메리카노가 더 끌리기도 하고, 일주일에 한두번 술마시는 날이 아니라면 8시 이후는 금식하는 나만의 규칙도 지키고 있고....(가끔 어길때도 있음)
그렇게 무난하게 체중 유지되고 스트레스 안받고 맛있는거 잘 먹으면서 살고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대단하다 진짜 혹시 그럼 운동은 어케 해? 지금은 나 매일매일 1시간씩 하고 있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어트 끝내고는 거의 안했었어 그냥 자기전에 스트레칭 하는 정도? 최근에야 체력 떨어지는것 같아서 헬스 좀 하고있고...
나는 그냥 아침마다 체중재는것만 안 빼고 하면 유지에는 큰 문제없더라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
6:07 l 조회 2
소개받은사람이 만약
6:06 l 조회 7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3
6:06 l 조회 6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
6:06 l 조회 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4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1
6:04 l 조회 10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15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3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6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9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113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6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54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2
5:52 l 조회 6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7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9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3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11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97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