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516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4년 전 (2022/3/23)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회사 단기 알바 뽑았는데 하도 사정사정하고 본인 컴퓨터 잘만지고 일잘한다고 했는데 하루만에 팀장님한테 욕듣고 타자도 누리고 엑셀도 못만짐....하 이거보다 더 화나는게 한시간에 2번정도 자기맘대로 담배피러가고 지각 계속함..... 물론 내가 대학교 차별하기는 싫은데 지금까지 고학력 애들보면 다들 일잘했거든..
대표 사진
익인1
일반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되게 신기하다
일 못하는 사람 보고 지방대라 그렇구만? 한다는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반화고졸도 일잘하는애는 잘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가 일을 못한건데
왜 전국의 수많은 지방대생이 치기를 당해야하는 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걔 하나만 보고 그런다고...? 이제껏 봐왔던 지방대 출신들이 그랬다면 모를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 대학 사람이 끈기도 있고 참을성도 있고 능력치도 좋은건 맞음. 일반화는 좀 그렇지만 대체로는 우수하다 생각함
근데 좋은대학 출신이 다수인 그 회사에 들어갈 정도의 지방대 출신이면 부족한 사람도 아닐거고 그냥 업무 적응이 빠르지 못한 개인 특성일거라고 본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떻게 저 한명만 보고 판단을 내리지…? 개신기하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51 l 조회 3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51 l 조회 9
연어 초밥 진짜 맛나?
1:51 l 조회 5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
1:51 l 조회 3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3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
1:51 l 조회 10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1:50 l 조회 6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10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5
1:50 l 조회 11
운명이 있을까2
1:49 l 조회 12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12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9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6
1:48 l 조회 20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8
1:48 l 조회 20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1
1:48 l 조회 26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25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2
1:47 l 조회 18
태어나지도 않은 2세에 대해서 생각함? 1
1:47 l 조회 9
장이 뒤틀리듯 아픈거 몰까2
1:4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