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06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내가 제일 낫지 않으면 만족이 안되고 짜증나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방금 유튜브 보고 왔는데 너도 봤으면 좋겠다
비교하지 마 다 부질없는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가치관이 생기지 않는 한 비교는 잘 안고쳐지는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때마다 나를 3인칭으로 바라보듯 해봐
내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고 왜 그런지 가만히 보다보면 되게 모든것이 부질없어지고 차분해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치원생처럼 살아 나도 맨날 비교하고 그랬었는데 걍 모든 것의 초점을 ‘나’한테 맞추니까 비교도 안하게 되더라고ㅋㅋㅋㅋ 뭘 해도 일단 내가 느끼는 행복을 젤 먼저 생각하면 남 신경쓸 겨를도 없어,, 내가 남보다 잘하는 거, 남이 나보다 잘난게 내 인생에 무슨 상관이야 내가 행복하면 그만이지? 그렇게 따지면 내가 잘하는 모든 분야엔 나보다 훨씬 뛰어난 천재들이 전세계적으로 있는데 비교하자면 끝도 없어 너익이 아인슈타인 급 천재가 아닌 이상 너익보다 뛰어난 사람은 얼마든지 있으니까.. 결국 파고 들어가면 너가 궁극적으로 지는 싸움인게 남이랑 비교하는거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거랑 똑같아 내가 만약 침대에 누워서 마카롱 먹고 있다? 근데 아.. 누군가는 킹사이즈 침대에서 프랑스 쉐프가 해준 최고급 디저트를 먹고 있겠지.. 이러면서 우울해 하는거랑 똑같은겨,, 그렇다고 해서 내가 먹는 마카롱이 객관적으로 더 맛이 없어지는 것도 아닌데 괜히 그렇게 느끼는거지 당장 그 최고급 쉐프 요리를 구해와서 불만족스러운 마음을 충족시켜줄수 있는 것도 아니면 결국 이 상황에서 손해보는건 마카롱 먹다 남이랑 비교한 나밖에 없는거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생 한 번 사는데 남 생각하지마 너익만 생각해 너익 인생인데 남 실력까지 생각할 시간이 어딧어 내가 행복한 일들 하기에도 모자란게 인생인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청년도약 걍 지금 깨고 주식살까
7:42 l 조회 6
흠 몸무게 5키로 차이가 엄청 큰가봐1
7:42 l 조회 7
물류 들어오는 시간 펀의점 알바는 원래 불러도 잘 안 와?
7:41 l 조회 4
어제까지만 해도 국장 고점에 들간사람 욕하더니1
7:41 l 조회 19
카뱅계좌로 누가 내이름으로 1만원 입금했는데 이거 어떡해?
7:41 l 조회 8
평소에 식욕 잘 참는데 ㄹㅇ 안 되겠는 날이 있거든
7:41 l 조회 4
겉옷 입어야하나
7:40 l 조회 3
근데 주식 관련해서 훈계하듯 말하는건3
7:40 l 조회 36
ㄹㅇ하닉 글 무한반복이네1
7:39 l 조회 44
익들아 엽떡 원래 초보맛 먹어도 담날 배아파???
7:39 l 조회 6
돈없어서 반도체 주식은 못 샀고 2
7:39 l 조회 32
2박3일 예비군은 기상 시간이 운제야?
7:38 l 조회 6
결혼하니깐 평범한 일상에 감사함을 느끼게되는데 나만 그래?
7:37 l 조회 18
아 왜 난 우주를 했을까2
7:36 l 조회 61
우와 근로장려금 짱많이준다1
7:36 l 조회 33
친구한테 이 정도면 컨설팅 비용 받아야함1
7:36 l 조회 28
흠.... 반도체 붐 최소한 7-8월까진 가겠네5
7:35 l 조회 199
살쪄서 옷핏 구리다
7:35 l 조회 7
아직도 ㅋㅋ 목요일 ㅋㅋㅋㅋ1
7:35 l 조회 6
출근이 너무 하기 싫어서 눈물날것같아1
7:3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