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09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8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렏펨 친구가 단톡에 ㅍㅁ관련 이야기 올린거에 아무도 대꾸안하고 다른 이야기로 넘어가는거...  

 

이거 일부러 그런거 아냐?  

성향이 조금 안맞아서 일부러 넘기고 다른 이야기로 넘기려고 그런거 같은데...  

 

왜냠 우리 고딩 동창 반 단톡에서도 그런 친구 있었는데 그냥 바로 다른 이야기로 넘긴적 많아서  

 

왜냠 대꾸할 만한 말이 별로 없어... 좀 난감하기도해서 

최대한 주제를 빨리 바꾸는편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이걸로 뭐라하면 사상강요랑 뭐가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저기에 할 말도 없음...
아 이거 뭐야? 하기도 그렇고
무슨 일 났어? 이것도 이상하고.. 조금 눈치 보이게되서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나였음 아 내가 좀 불편하게 했나 이제 이런거 강요안해야겠다 이랬을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뭐 올리고 반응 없으면 엥..? 이건좀 아니였나 하고 일단 자연스럽게 단톡 주제에 끼고 다음 부터는 안올렸을 굿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대답하기 애매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듯..ㅋㅋ나도 저런 민감한 주제 단톡에 올리면 뭐지싶어서 스루하고 주제돌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나도 저런거 올라오면 걍 답장 안하고 다른 주제로 넘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친한 친구끼리는 그냥 필요 없는 대화면 읽씹하고 다시 새로운 주제 만들어도..아무 생각 없으니까 ㅋㅋㅋ 좀 그렇거나 그러면 왜 무시해 << 이러면 되는거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거기에 대답했다가 생각다르다고 싸우면 어케. 그 친구가 소중하니까 최대한 이해해보려고 하는건데 우짜란 말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나도 그런말 나오면 그냥 넘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도 가끔 정치 얘기 하면 이렇게 넘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마자 나는 전혀 관심 없다고 하면 왜 관심 없냐고 내가 잘못된 사람처럼 말해서 가스라이팅 당하는 기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체 저걸 뭐라 대꾸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대학에 그런 친구 두명 있었는데 농담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고 그랬음 얘네는 그래도 그럴줄 알고 꽉막힌 극단적인 랟펨이 아니어서 가능했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어쩔티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페미 관련 이야기를 했다기보다 청원해달라고 한건디 했어~ 정도 못해주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상얘기한거였으면 스루 인정인데 그냥 청원해달라고 한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런 청원같은것도 반응하기가 무ㅜ해... 알고 쓴거야 그 댓글 첫번째 반응 보면
내가 오 이게 뭐야..? 이럴 수도 없고 난감하다고 적었어! 실제로 사상 이야기면 더 껄끄럽지...실제로 별로 하고 싶지도 않은데 했어라고 하기도 그래서 빠르게 넘기고 싶은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였으면 다른 주제로 넘어가기 전에 적어도 대꾸정도는 해줬을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나도 이거 완전 공감 나도 대학 친구들 단톡방에서 그런 애 한명 있었는데 사상 강요할때마다 할말도 없고 걍 흐린눈 하고 넘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저거 괜찮은줄 알면 한도끝도 없이 계속해 안겪어보면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옛날 대학동기중에 단톡에 엔번방 청원해달라고 올렸던 애 있는데 뒤에서 개욕먹음ㅋㅋㅋㅋ청원 내용이 좀.. 과격했어서
흐린눈하는게 젤 현명함 뒷담까는것보단 낫자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단톡방에 있는 사람이 저런 주제나 종교 이야기 계속올리면 내가 못참고 그 방에서 나올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불편한 티 내면 난리칠 거 뻔하고 적당히 반응해주면 같은 쪽인 줄 알고 더 언급하고 그럴텐데 다른 사람들이 반응 안 하고 계속 넘겼으면 얘들은 그런 성형 아닌가 보다 하고 알아서 자제했어야지 진짜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니까 나도 ㅍㅁ 얘기 불편해서 내친구 ㅍㅁ하고 나서 서서히 멀어지는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내일 뭐먹으면서 축구볼꺼야? 추천 좀
3:45 l 조회 1
있던 일인데 왜 안믿지?
3:45 l 조회 1
다들 근장으로 모할거야
3:44 l 조회 3
아 entp랑 infp 이짤 개웃기네1
3:42 l 조회 12
키작아도 50~51정도면 날씬한편인듯
3:42 l 조회 3
근장 아직도 안들어온사람..?1
3:40 l 조회 13
힘들면 스스로 위로를 해봐..
3:39 l 조회 17
내가 안정형연애 하려면 f 남자 만나야되는데
3:39 l 조회 8
남친 ㄹㅇ 장신집안인데 4
3:36 l 조회 44
테일즈런너 4만원에 세라 뽑았다 ㅠㅠㅠㅠㅠㅠ2
3:34 l 조회 38
축구 이겨서 올라가면 다음은 언제해??
3:32 l 조회 10
전회사에 있던 동료?들이 자꾸 취업했는지 아닌척 물어본다 후1
3:31 l 조회 13
아 친구 쩝쩝 거리는 소리 한 번 들리니까 계속들리네1
3:31 l 조회 6
기술사 5개면 미친 사람임?1
3:29 l 조회 19
왓챠피디아 4~5점 공개해주실분2
3:29 l 조회 17
미용실가서 머리 잘라야겠다
3:27 l 조회 13
진짜 이런 코디 개좋음8
3:25 l 조회 425
알바 단톡 첫인사 나이 밝혀? 7
3:25 l 조회 86
주식 어렵지않음
3:22 l 조회 34
다 극단인 인팁은 쉽지 않은 거 같음2
3:20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