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4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0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한번 목욕하러 들어가면  

나올때까지 4시간은 걸려  

물에 2시간동안 몸 불리는 사람은 진짜  

목욕탕에서도 못봤는데 

한번 욕실 들어가면 나올생각을안해 

일주일에 두번 이러는거 너무 스트레스받아  

 

욕실 하나밖에 없고 큰볼일 참고있어서 더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4시간...? 너무 배려가 없는거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목욕탕 가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코로나 걸리기 싫다고 목욕탕은 절대 안간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실 한개인데 그렇다는것은 너무하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모텔을 가라니깐 조금만 참으라고왜 그러냐고 난리야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4시간 목욕할때 막 똥싸러 들어가자
눈눈이이
배려없는 사람한테는 배렵없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쌀까? 아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어이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부다다닥 푸닥푸닥 박박 싸부려 그냥 무슨 예의야 정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시간은 진짜 심하네 혈육 1시간 걸리는 것도 빡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 목욕을 일주일에 두번이나한대.. 간단하게 반신욕을 하던가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 나도 처음 결혼하고 놀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네시간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시간이면....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는건 괜찮은데 화장실 하난데 4시간은 좀 너무하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집 화장실 놔두고 결국 아파트 상가 회장실왔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똑같이 4시간씩 앉아있어 화장실 가고 싶다고 해도 문 절대 열어주지 말고.. 지도 당해봐야 암 그 전까지는 계속 예민하다 ㅇ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화장실 하난데 그러는건 너무 그렇다.. 단순히 매너없고 이런게 아니라 예민하다 그러는게 이상하다고 느껴져ㅋㅋ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대방이 고집부리고 양보 안 해주는데 쓰니만 배려해줄 필요 없으니까 쓰니만 괜찮으면 그냥 들어가서 싸버려. 싫다 그래도 뭐 어쩔거야 자기가 4시간이나 화장실 독점해서 배아파죽겠다 그러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넌 남편이 반신욕하건말건 걍 화장실쓰고하셈..
남편이 왜그러냐고 화내면 니가 좀 참으라고 내가 반신욕을 못하게 하는 것도 아니고 한시간만에 나오라고 불을 꺼버리는 것도 아닌데 이거 하나 못참냐고 내가 지금 뭐 락스로 화장실 청소한다고 락스칠 하고있는 것도 아니고 볼일 급하니 볼일 보고 손씻고 하겠다는 건데 화장실 하나있는 집에 4시간동안 화장실 안에 틀어박혀서 이러고 있는 니가 참으라고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계속 난 니가 4시간동안 반신욕하겠답시고 물쓰고 전기쓰고 화장실 불편하게 하는거 이해하니 너도 이해해라 그것도 못하겠음 모텔을 가던가 목욕탕을 가라 이것만 반복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이게맞음 댓단익 똑똑하달
답답한 상대한텐 답답하게해주는게 인지상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룸메가 저래서...경험에서 우러나온...ㅋㅋ.. 걍 반신욕하는 시간을 불편하게 만들어야 줄이더라....ㅎ..난 1시간까진 참고 그거 넘어가면 조금씩 화장실 왔다갔다 하고 2시간 넘어서부턴 거의 나도 반신욕하는 수준으로 화장실 여닫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게 나을 것 같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앞으로 이렇게 해봐야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게 낫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야 이렇게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목욕탕 가도 4시간은 안하지 않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서로 합의안되면 걍 평생 그러고 사는거임
너가 화장실 2개짜리로 이사갈 때까지 참을거 아니면 남편한테 목욕시간을 줄이던지 횟수를 줄이던지 하라고 하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4시간은 진짜 개오바다 이사갈때 꼭 화장실 두개 있는 곳으로 가야겠다.. 상대가 이기적인거야 1시간30분도 아니고 4시간은 다른 사람 화장실도 못 쓰게 저게 뭐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2개걸려고 지금 계약 1년 남았는데
화장실2개짜리로 이사하기로 벌써 합의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여름에 그러다가 욕실 나오면서 자빠진적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화장실 두개가 아니면 배려해줘야하는 거 아닌가 배려가 너무 없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걍 싸러 들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내동생 하루에 한시간씩 목욕하는것도 스트레스받던데.. 우리집은 걍 자취생용 욕조? 그거 사줌 지방에서하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가족이 2시간 있는것도 못참겠는데 4시간...ㅇ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와 좀 심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뭔.. 사골이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기적이네 그냥 쓰니도 똥싸러 들어가 환풍기 키지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남편 화장실 갈 시간대에 4시간씩 씻어버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샤워커텐이라도 달아봐.. 목욕중에도 변기는 쓸수있게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아빠가 딱 주 3~4회, 1회 2시간정도 하시는데… 그냥 평생 그러심 바뀔 거 기대하면 안 됨… 그래도 욕실 하난데 그러는 건 너무 심한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생 이러고 살꺼라니ㅠㅠㅠㅠ
우리집 2명사는데 물 14톤씩 쓴다...이게 말이되냐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과하다 그럴땐 진짜 화내거나 뭐하니말고 똑같이 나가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뭐야 쓰니야 한번 날잡고 쓰니도 목욕하고 때도 밀고 다 해버려! 그렇게 기다려봐야지 쓰니 마음을 알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수증기가득차고 답답한거 싫어해서 목욕탕가도 1시간만에 나오는사람이라서
이렇게는 못해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거 글 보여줘 그래야 잘못된 줄 알지..
배려가 없니 왜.. 이기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쓰니야 반대로 해봐 쓰니가 4시간식 매주 2회 똑같이 해봐 얼마나 불편한지 느껴야 알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시간은 짖짜 오바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목욕 오래하는거 좋아하는데, 4시간은 에바+화장실 하나인 거 에바+일주일에 두번 에바....삐빅 삼진에바입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
3:26 l 조회 1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1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3:26 l 조회 3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1
3:26 l 조회 1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3:25 l 조회 5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4
회피형 개극혐3
3:23 l 조회 13
죽는건 왜 두려울까?8
3:23 l 조회 14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1
3:22 l 조회 16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9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14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1
3:21 l 조회 15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7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3
3:20 l 조회 18
전남친 보고싶다
3:19 l 조회 10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27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74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5
얘들아 내 전남친이했던말 중에 제일 속상했던말이뭔지아냐 내가 집에서 울었던 티슈보고선6
3:1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