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6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2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재획보다 채집이 더 재밌당 | 인스티즈 

5일동안 진짜 마빌에서 살았다
대표 사진
용사1
피방 아니여도 마빌에서 쥬니퍼베리 가능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대신 한개씩만 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사냥터보다 나아? 보통 사냥터 채널옮겨가면서 하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그게 귀찮아서 마빌채집으로 3캐릭 돌리는데 난 개인적으로 사냥터 보다 나은거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시간당 평균 얼마벌었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에게
두 캐릭으로 피로도 전부 깎으면 1시간 10분 정도 걸리는데 대략 5천정도 버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에게
근데 약초채집 10레벨 기준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글쓴이에게
사냥터랑 비슷하게 버는것같네 채널 안 옮겨도되고 채집레벨에 따라 확률이 좀 다르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1에게
응 채널 안옮겨도 약초 계속 스폰되고 채집레벨 높을수록 씨앗, 꽃 잘나와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글쓴이에게
약초 스폰은 채집렙이랑 상관없지? 채집렙 씨앗꽃 나올확률은 거의 차이없다하긴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피방은 쥬니퍼베리가 확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확정은 아니구 최대 5개까지 드랍돼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기본삽만 썼오?? 총 몇시간 한고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응 기본삽만 썻구 피로도 채워질때마다 해가지고 총 시간은 측정 못하겠는데 평일에는 3캐릭 1시간 45분 정도 주말에는 12시 피로도 초기화때 한타임 점심에 한타임 저녁에 한타임 이렇게 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헉 용아 갈퀴 사서 써봐!! 내가 계산 해봤는데 갈퀴 썼을 때 1캐릭 기준으로 700?은 더 벌어!!(가벼운 갈퀴 3천, 날렵한 갈퀴 7천 기준으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갈퀴도 당연히 경매장 매물 싸게 올라올때 마다 사는 즁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근데 어디 섭인데 날렵한 갈퀴가 7천이징?? 크로아 1억 5천인데 ㄷㄷ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헉 이미 잘 쓰고 있었구나.(짝짝)
크로아 갈퀴 왜케 비싸?! 씨앗이 비싸?
여기 루나! 며칠 전에 날렵한 갈퀴 가장 비쌌을 때도 1억이었어. 지금은 7천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크로아는 그냥 갈퀴가 7-8천이라ㅋㅋ 날렵한 쓸 바에는 어차피 나오는 개수는 똑같고 채집속도 차이니까 그냥 일반 갈퀴 쓰고있어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1
1:57 l 조회 96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8
1:29 l 조회 642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1
1:00 l 조회 105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3
0:59 l 조회 251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568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2
06.25 21:36 l 조회 287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540
닉 100만메포라고 하면 엄청 비싸보이는데1
06.25 21:17 l 조회 206
매력만쩜 샀따
06.25 20:45 l 조회 202
전에 부티크헤어 얼마정도했어?2
06.25 20:35 l 조회 168
주차가 모야?2
06.25 20:29 l 조회 238
3년있던 길드 탈퇴해야하네ㅜㅜ
06.25 20:10 l 조회 202
너네 부캐에 닉옮기는데 입찰가 얼마까지 올라가면 놓아줄거야?
06.25 19:58 l 조회 160
와 이득충이 돌아오네 대박6
06.25 19:21 l 조회 1099
메포로 선물 가능한거 있어?5
06.25 16:48 l 조회 599
스펙터 잘알 용 있어?ㅠㅠ14
06.25 15:26 l 조회 774
피방 보상 모자 어떤걸로 받을지 골라주라2
06.25 15:23 l 조회 592
가엔링에 에디셔녈 큐브 못 써? 2
06.25 14:44 l 조회 390
이지 칼로스랑 대적자 전투력 얼마에 잡았어??5
06.25 12:22 l 조회 619
닉네임 옥션 저번에 수령 못받은거2
06.25 12:22 l 조회 372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