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16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4년 전 (2022/3/29) 게시물이에요
첫직장인데 빨리 취업하고싶은 급한마음때문에 영업관리쪽 왓는데 내가 그냥 일반 서비스전공만 하다가 영업은 처음이라 진짜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고 자신감이 엄청 떨어졋거든 그냥 회사에서 너무 힘들고.. 내 성격이 이런게 소극적이나싶고… 근데 팀장님이 나를 진짜 잘챙겨주셔.. 진짜…. 이런 정때문에 미안해서 참는건 오바인가? 나 힘든거알고 나만 따로 교육도 해주신다하고 버티자는 식으로 말하구 개인카톡도 오시거든 … 하 … 진짜 어떡해야할까 마음은 진짜 이직하고 일반 월급 받으면서 서비스직 하고싶다 영업말고 … 

근데 팀장님 생각하면 너무 미안하고 참아야하나 싶고 

참고 해보면 될려나 싶고.. 이미 의욕은 솔직히 많이 사라졌어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조건은 맘에 들어?? 월급이나 복지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알고보니까 4대보험도 안되고 복지도 모르겟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그럼 이직 준비하자..... 다른 조건이 다 맘에 드는 것도 아닌데 안 맞는 일 하면서 버틸 이유 없다고 생각해ㅜ... 이직 어려운 분야면 좀 버텨보겠는데 쓰니 글 보면 그런 상황은 아닌 것 같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말도 지원해서 나오라하는데 나가기싫어도 눈치껏 그냥 다하니깐 억지로 지원하구 …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업관리도 영업 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업하면서 관리하는 ?? 일이야!
매출도 올려야하고 그 사람들 관리까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영업관리가 그냥 사무직인줄 알았는데 약간 영업직 매니저 같은 느낌인가 ㅠㅠㅠㅠ 우리가족중에도 영업하는 사람 있어서 쉽지않은거 진짜 이해돼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의 나도 딱 두달째에 퇴사충동 심하게 들었는데 그때 나 붙잡아준 상사분 덕분에 4년을 다녔지 어딜가나 사람이 좋으면 버틸만 한듯 힘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2
으아 진짜 죽고싶은 흑역사가 왤케많이 떠오르냐
4:29 l 조회 6
사회에서 만난 지인들중에 정확한 나이모르는 익 있엉??1
4:28 l 조회 15
배고프면서 배부름...1
4:28 l 조회 3
여초회사에 남미새 있는데 남자직원 네번째 꼬시는 중 꼴보기싫음..ㅠ 4
4:26 l 조회 11
혼자 하이디라오 가본 사람 있어?
4:22 l 조회 9
:) < 이거 진짜 싫다22
4:19 l 조회 97
나ㅜ자라 알바 왜 한다고 했지1
4:18 l 조회 78
전공 안 맞는 것 같아...2
4:16 l 조회 25
드디어 토너패드 다 썻다!! 쌔거 꺼내야징4
4:16 l 조회 18
엄청 맛있는 미숫가루 먹고 싶다3
4:15 l 조회 10
아니 자꾸 한명이 뭔 어그로끌릴것같은글들 골라서 올리는거같은데 1
4:15 l 조회 36
출산하고 2년은 부부관계 므조건 최악 된다는데 진짜임?16
4:14 l 조회 184
화장실 습기 없앨때 환풍기 제습기 동시에 틀어도 되나??1
4:13 l 조회 9
이사진 인스타 올렸어! 40 2
4:13 l 조회 77
귀신들 진짜 치사한 거 같아1
4:13 l 조회 37
피부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좋은 시술 아는 사람??
4:12 l 조회 8
남자 귀 빨개지는거 딱히 의미부여 안해도 되지? 7
4:10 l 조회 41
남친이 먹던 막대사탕 받아먹는 거 별로야?35
4:09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