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동숲이나 닌텐도처럼 한명이서 혼자 하는 거 하다가 온라인? 겜 첨해보는데 팀겜?할 때 뉴비들이나 실수하는 애들 보고 겁나 뭐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첨하는 거니까 실수하도 있는데 얘네들 왤케 화내??? 이게 혼자서 할 수 있는 거 아니고 시스템이 랜덤으로 팀원 넣어서 하는 거라 첨 하는 애들 많은데 도대체 뭘 바라는 거임....
| 이 글은 4년 전 (2022/3/31) 게시물이에요 |
|
나 동숲이나 닌텐도처럼 한명이서 혼자 하는 거 하다가 온라인? 겜 첨해보는데 팀겜?할 때 뉴비들이나 실수하는 애들 보고 겁나 뭐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첨하는 거니까 실수하도 있는데 얘네들 왤케 화내??? 이게 혼자서 할 수 있는 거 아니고 시스템이 랜덤으로 팀원 넣어서 하는 거라 첨 하는 애들 많은데 도대체 뭘 바라는 거임....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