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조언해줄 수 있는 익 있을까..? 점수보니까 감사하게도 이번에 면접 볼 수 있을 거 같은데 내가 공시학원 다녔던 것도 아니고 그냥 인강으로 혼자만 준비했어서 주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 뭘 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혹시 그냥 어렴풋이라도 알려줄 수 있을까?? 그거 바탕으로 찾아보고 싶어서!
| 이 글은 4년 전 (2022/4/02) 게시물이에요 |
|
혹시 조언해줄 수 있는 익 있을까..? 점수보니까 감사하게도 이번에 면접 볼 수 있을 거 같은데 내가 공시학원 다녔던 것도 아니고 그냥 인강으로 혼자만 준비했어서 주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 뭘 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혹시 그냥 어렴풋이라도 알려줄 수 있을까?? 그거 바탕으로 찾아보고 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