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6767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0
이 글은 4년 전 (2022/4/02) 게시물이에요
혹시 조언해줄 수 있는 익 있을까..? 

점수보니까 감사하게도 이번에 면접 볼 수 있을 거 같은데 내가 공시학원 다녔던 것도 아니고 그냥 인강으로 혼자만 준비했어서 주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 뭘 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혹시 그냥 어렴풋이라도 알려줄 수 있을까?? 그거 바탕으로 찾아보고 싶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축하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면접 스터디를 많이해! 국가직은 면접 안 봐보긴 했는데 공시 카페에서 물어봐! 이름은 홍보돼서 말 못 하지만 보통 면접도 인강강사 통해서 준비하는 거 같아 난 지방직인데 인강은 굳이 안 듣고 그 강사가 짜준 면접스터디에서 같이 준비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뭔가 강의 딱히 안 듣고 스터디만으로도 준비하는구나!! 나는 어딘가에 돈을 내야만 스터디든 뭐든 뭔가가 꾸려지는 줄 알았어.. 혹시 공시카페라면은 구꿈사 이런 곳 말하는 거지? 아는 곳이 거기밖에 없긴 한데 얼른 가입해야되겠다...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언니는 학원 다녔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강으로 하는 그런 곳? 나도 찾아봐야되겠다... 사실 돈을 얼마를 들이든 면접에서 탈락하고 싶진 않다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학원 면접반 가서 스터디원들이랑 같이 준비하고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덕분에 찾아볼 방향이 좀 뚜렷해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하해! 난 스티마?였나 면접책 사서 그거 보고 카페에서 후기 찾아보고 질문 추려서 답 쓰고 외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티마! 이름 적어둘게!!
혹시 카페는 그 익1이 말한 것처럼 공시 카페 말하는 거지??? 혹시 이름 몇 개 알려줄 수 있을까...? 카페 이런 것도 하나도 가입 안해놨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닥공사 라는 카페 하나만 가입해서 봤어! 근데 난 지방직이고 내 때가 면접 난이도가 확 쉬워진 때라 내 방식은 도움이 안 될 수도ㅠㅠ(토론+면접이었는데 그해 코로나 땜에 토론x) 쓰니 화이팅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처음 듣는 곳이야!! 너무 귀중한 정보임ㅠㅠㅠ 고마워!!! 정보도 응원도🥰🥰🥰 익인이 오늘 하루 꼭 행복해지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면접 학원 많이 다니더라!! 피티윤?? 많이ㅜ들어본거 같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 이름도 첨 들어봐!!!! 헐 너무 고마워!!! 그것도 알아봐야겠다 진짜진짜 고마워ㅠㅠㅠㅠㅠ 다 첨들어보는 게 왤케 많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합격한 사람들 합격수기 보면 거기 면접 준비 관한것도 자세히 나올거야!! 거기서도 찾아봐!! 파이팅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합격수기 볼 생각을 못했네 와... 난 거기 인강 후기만 있다고 생각했어.. 댑악 박박 고마워ㅠㅠㅠ🥰🥰 오늘 많은 행운이 가득한 날 되길 바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나 너두 꼭 붙어 !!!!!!!! 응원할겜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천사야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무작정 돈 쓸 생각부터 했네.. 와 선생님들 무료로도 올려주시는구나... 고마워!!! 꼭 그것부터 들어보고 결정할게😘😘😘😘👍🏻👍🏻👍🏻👍🏻 익인이도 오늘 하루 행복한 일들 많이 일어나길!!!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면접인강 선생님 카페도 있구나!! 거기도 가입할게💃🕺💃🕺 좋은 정보 고마워!!! 거기가 스터디원 구하기는 확실히 쉽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들어가구 싶다ㅠㅠㅠㅠㅠ 언젠가 만나서 서로 모르는 사이지만 인사할 수 있길...☆☆ 축하해줘서 다시한번 고마워!!! 또 열심히 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지방직 교행이였고 스티마랑 피티윤 책 둘 다 사서 했어 인강도 있어서 스티마 인강만 신청해서 들었어 가격은 12만원인가 그랬던거같아 글고 학원에서 실강들으면 학원에서 스터디조 짜줘서 조원들끼리 모의면접연습하고 학원에서 강사도 모의면접도 해주고 하더라 난 혼자 인강만 들으면서 준비했는디 좀 후회했어 ㅠ 너무 긴장해서 말 제대로 못했거든 결과적으론 합격하긴했는데...
어쨌든 스터디 나가서 실전처럼 연습 꼭 해보는거 추천!! 특히 국가직이면 무조건!!! 40분이상 면접보는걸로 아는데...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 면접 40분 보는 것도 몰랐음...ㅋㅋㅋㅋ 진짜 아무것도 모르는데 인티익들 집단지성 덕분에 하나하나 알아가는 중... 나도 말에 자신있는 타입은 아니라 실제 대면수업하면 도움이 확실히 될 것 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인이 혹시 면접 잘봤어? 서치하다가 찾았는데 나도 넘 막막하더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무서워서 못하는데 지금 상황 보면 부럽기듀 함
7:04 l 조회 22
혹시 오늘 근로장려금 85만원 들어왔으면
7:03 l 조회 20
근데 만삭인 임산부가 새벽에 양수 터져도 바로 안낳아도 되는거임?1
7:03 l 조회 9
오 알림 없어서 뭐지 했더니 근장 들어와잇네
7:01 l 조회 12
아니 혈육이 연애하냐고 계속 추궁하는 심리 뭘까
7:01 l 조회 14
Isa 잘알 익들아🙏🙏 1
7:00 l 조회 21
나 지금 되게 신나
7:00 l 조회 59
요새 알리도 개비싸짐
6:59 l 조회 10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는
6:59 l 조회 7
근장 오늘 들어온 사람들은 ㅝ야?2
6:58 l 조회 47
삼전 팔고 하닉 사는거 굳이싶은가?1
6:58 l 조회 67
퇴사 면담 뭐라고 신청해야하지
6:57 l 조회 16
이직한지 2주째 퇴사합니다2
6:56 l 조회 61
유툽 할미언니인가 그분이 사팔사팔하지 말고 1
6:56 l 조회 118
40헤어진 전남친한테 톡인데 13
6:55 l 조회 36
주린이 근장들어온거 주식에 다 넣어야지
6:55 l 조회 28
아배아파배아파 미침
6:55 l 조회 91
아 오늘 비 오려나
6:53 l 조회 12
하닉 2주 살까 삼성 10주 살까7
6:53 l 조회 290
잠오는데 삼성전자 예약 걸고 자면댐??2
6:53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