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이라 그런가 반 애들 다 개인플레이 하고 다같이 친해지고 이런거 없었고 2년 만난 남친이랑도 헤어졌고 그거 때문에 주변 인간관계 꼬여서 어색해지고 친구들도 나도 각자 다 입시다 공부다 하면서 바빴고 모일 일도 추억도 없고 학교 행사도 없고 그냥 너무 삭막하고 성인 된다는 건 무섭기만 하고 학교는 왜 가야하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빨리 끝내버리고만 싶었음 거기다가 성적 압박도 대학 떨어진다는 불안감도 원래 개 시끄럽고 활발하고 대외활동 참여하거나 나서는 거 좋아하는 성격이었는데 이때 진짜 조용하 지냄

인스티즈앱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