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246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4년 전 (2022/4/05) 게시물이에요
25앞에서 자기가 나이 많다고 해버리면 난 뭐 어쩌라는 건지....할 말 잃었어
대표 사진
익인1
아하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하는게 너무 기만같아ㅋㅋㅋ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가 아니라 동생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2살때 나이많다고 망했다고 생각했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근데 내 앞에서 저러는거 보면 그저 헛웃음만 나와ㅋㅋㅋㅋㅋㅋ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다 큰 줄 알 나이지 않아?? 보통 20~22를 기점으로 나 어른!! 하는거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3부터 뭔갘ㅋㅋㅋ 아 아직 나 응애네~~ 하는거 같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른 아니고 진심 어리다 못해 돌도 씹어먹는 나이인데ㅋㅋㅋㅋㅋ기만같기도 하고 또 안쓰럽기도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5살도 부럽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시대엔 50 밑으로는 다 젊은이라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가 그렇게 자기나이를 생각하면 그런거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때 막 놀러다녔거든ㅋㅋㅋㅋㅋㅋ기만처럼 들리기도 하고 또 안쓰럽기도 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 나이 알고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아는 동생이야 근데 막 얘기하다가 자기가 나이가 많아서 학교 어쩌구 취업 어쩌구 하니까 헛웃음 나오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음.. 나같으면 나보다 나이많은 사람 앞에서 얘기는 안할것같다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나이 어리다고 고민 없는것도 아니고 이해가 조금 되는것 같아 근데 그걸 내 앞에서 했다는게 조금 뭐지 싶긴 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하ㅏ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리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나고보면 너무어린나이였지 ㅋㅋㅋㅋ 근데 나도 그나이에는 밑에 스무살 스물한살있어서 나이많다고 생각했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에 한번 만나는 친구 생일 챙길까 말까
1:59 l 조회 2
40 나허벅지만 보면 몇키로 같앙
1:58 l 조회 11
30살이면 어른스러워야해?1
1:58 l 조회 7
마운자로 추천해?
1:58 l 조회 3
반려동물 키우지말걸…..
1:57 l 조회 18
웨이브 이용권 변경하려면 어케해야됨?
1:57 l 조회 3
언니한테 현금 300 박치기하면 좋아하겠지1
1:56 l 조회 13
이거 선택적 공감이야?
1:56 l 조회 7
병원에 갔는데 진료실 의자에 엉덩이 바짝 당겨서 앉으라고 하고
1:56 l 조회 12
하 울집 고양이 방구뀜 지금
1:55 l 조회 14
로또 당첨되면 어디까지 알릴거야?7
1:54 l 조회 22
근데 여경말이야 난 궁금한게11
1:54 l 조회 24
좋아하면 뚝딱대1
1:54 l 조회 15
근데 난 결혼할 배우자가 자산 공개하고 그러는거 안믿는게
1:54 l 조회 24
영단어 80개당 30분이면 평타지?6
1:53 l 조회 24
자다가 갑자기 화나네 나 작년인가 십만전자일때 아빠가
1:53 l 조회 18
155에 56인데 아직 통통처럼 보이는게 정상이지?9
1:53 l 조회 28
친구가 당뇨잇는걸 얼마전에 첨 알았는데 내가 넘 오바하는건가7
1:53 l 조회 62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5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4
1:5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