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741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
이 글은 4년 전 (2022/4/06) 게시물이에요

나 이번에 어린이집 교사 그만두는데 인수인계 뭐해주어야 할까..? | 인스티즈 

추가적으로 인수인계 해야할게 또 뭐가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애들생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 한글파일로 작성해서 USB로 주면 더 좋겠지??? 퇴사할때 내 USB 넘길거거든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장님 성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고마워! 윗댓 한번 봐줄래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생님들 특성이 뭘 말하는지 모르겠는데 빼는게 나을거같음
나중에 쓰니선생님이 선생님들 ~~~ 이렇게 평가하셨던데 하면서 말나오면 괜히 욕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렇겠다ㅏ!! 너무 고마워!!!! 또 있을까 ???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과표도! 몇시부터 몇시까지 오전 간식을 먹고 몇시부터 몇시까지 무슨 활동을 하고 점심은 언제 먹고 이런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고마워....! 너무 고마워! 한글파일로 작성해놓으면 좋겠지? 그리고 USB 드리구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수인계를 정말 디테일하게 하고싶으면 쓰니가 출근해서 퇴근할때까지 하는 일들 다 적어줘도 될듯함
요일별로 나눠도 되고!
나는 휴가 일주일 갈때 대체선생님때문에 인수인계서 만들어봤는데 그때 애들마다 평균적인 등/하원시간 적어두고 애들 특성, 부모님 특성 적고(예민한 부모님 주의요망) 영아반이었어서 낮잠 재울때 어느 순서로 재워야 편한지 이런것까지 적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 우선 영아반이고 내가 지금 맡고있는애는 1명뿐이라서 나름 다행이긴 해,,,, 너무 고마워 !!! 덕분에 다 적어놨다!!! 당장 이번주나 다음주까지 일할거같아서 급하다 급해 현대사회....
익인이는 지금도 일 계속 하구이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수인계를 정성껏 하는 걸 보니 환멸나서 그만두는게 아닌거같은데ㅠㅠ (아...아닌가.....)
웅웅 나는 계속 일 하구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앗... 환멸나서 그만두는거야!!! 이제야 그만둘 수 있고 이제야 공고를 올리셨더라고 ㅎㅎ..... 말하자면 너무 길어서
알고시프면 말해 말해줄게,,,!!
와... 익인이는 일한지 얼마나 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이고ㅠ 고생 많았네
어린이집 근무하다가 환멸나는 이야기야 너무많지ㅠㅠㅠㅠㅠㅠ 인수인계고 나발이고 퇴사날까지만 버티다가 혹은 일방퇴사통보하고 나가는 사람들도 많은데 쓰니는 장하네!

나 중간 중간 쉬긴했는데 만으로 7년 좀 넘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치그치 환멸나는 이야기 많이있지,,, 근데 난 거의 직장 내 괴롭힘이 심했어서 우울증 까지 심하게 와버려서 그만두는 이유가 가장 큰거같아!
인수인계는 해줘야 내 다음 사람이 엄청나게 편한걸 아니까 그래도 할 도리는 해야된다고 생각했으 ㅠㅠㅠㅠ
+일지쓰면서 인티하니까 좀 마음이 편하다 고마워 익인이 시간내줘서!

허ㅓ엉어억 대박이다... 초임때 어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애랑 학부모 상대하기도 벅찬데 같이 일하는 사람들까지 힘들게하면 진짜 퇴사하는게 맞음............
나도 초임때가 고인물들이 엄청 갈구고 텃세부리고 그래서 1년 딱 다니고 옮겼는데 그 후로 갔던곳들은 원장이 ㄸㄹㅇ일지언정 선생님들은 좋았어! 이런저런 사유로 이직을 여러번했는데 초임때 근무했던 곳 빼고는 같이 근무했던 친한 선생님들이랑은 종종 연락하고 지냄ㅋㅋㅋ 그래서 여태 버틴듯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다행히 우리반 애는 문제 일으킨 적 없고 학부모 도 나랑 나이가 같아서 그런디 되게 착하셔ㅠㅠㅠㅠ 그냥 진짜 매번 위로 받고있어,,,,
같이 일하는 사람이 날 힘들게 하는거지.. 진짜 환멸날 정도....!
선생님들이 좋았구나.. 거기는 뭐 분위기가 어땠어? 회식도 하고 그랬어??? 긍금..... 익인이는 진ㄴ짜 멋진사람인거같아..
그것도 교사로 7년이라니.. 나였으면 1년도 못했어ㅜㅜㅜㅜ
내가 첫 직장이였는데 상처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런지 이제 이쪽계열로 못하겠더라고,, 허허 막막하네🥺 처음부터 만0세맡아서 그런디 쉽지않았덩거같아 ㅋㅋㅋㅋㅋ 익인이 출근 화이팅!!! 난 지금 차량지도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코시국 전에는 원 전체 회식도 하고 그랬는데 회식보단 그냥 쌤들이랑 따로 퇴근 후 저녁 먹으러 나가고 그런게 재미있었엉ㅋㅋ 그때가 그립네ㅠ
차량 너무 싫다... 나는 차량도 싫어서 차량 없는 국공립 왔음ㅋㅋㅋㅋㅋㅋ
이틀 버티면 주말이야ㅜㅜ 힘내고, 남은 근무기간도 화이팅!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동생 대화법 너무 피곤해…1
6:00 l 조회 21
키 168 인데 슽체형이면 다리 보통 길지?4
5:57 l 조회 8
결혼했는데 다른 이성한테 설레는 경우 흔해?6
5:57 l 조회 14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22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4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4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31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6
5:40 l 조회 19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6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476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5
5:35 l 조회 121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9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3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8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7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3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59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57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