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049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5
이 글은 4년 전 (2022/4/11) 게시물이에요
당연한거지만 공대!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케바케 같은데 우리 지방에 그냥 전문대 나와서도 취직하던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성 대학 많이 안보는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지방사립대 나왔는데 우리과에서도 잘 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지방사립대 전화기인데 우리도 꽤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지사 컴공인데 삼성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4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 대기업들에 비해 학벌 안타는것같은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성은 대기업중에서 학벌 잘 안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삼성은 학교 많이 안봐 나도 지방국립대 나와서 삼성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첫입사로 삼성가려면 학벌이 걸릴 수도 있지만 중소갔다가 이직 잘하면 학교 안좋아도 공대생들은 들어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중소 이직으로 삼성..갈 수가 있어..?? 대박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주변에서 그렇게 삼성반도체 들어갔엉.. 물론 심각할 정도로 작은 중소는 아니었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대는 실력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조건 가고싶은 거면 계약과 알아봐 경북대에도 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삼성은 지방대도 가능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현직인데 대학은 진짜 상관없는 거 같고 일단 학점 잘챙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학벌 말고 학점을 보는건가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조건 학벌보다 학점 이건 아닌데 요즘 들어오는 사람들 보면 학점 다 높아요 스펙들도 다들 비슷비슷해서 학점 높은게 서류합격 가능성 높여줄듯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삼전 대기업 중에 학벌 제일 안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삼성은 진짜 학벌 잘 안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삼전은 학벌 잘 안 봄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학벌은 안보지만 높으면 좋은 부서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직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 현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벌 높은 게 어느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는 말하기 애매한게 높은대학교 나와도 본인역량에 따라 다른거라 나는 현업에 포항공대 서울대 출신도 좀 본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아아 그렇구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부서는 뭐 말하는 거지?? 중요한 업무 담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리서치같이 좋은곳 아닌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4에게
개발 연구 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7에게
웅웅 완전 삼성 중에서도 갑사ㅋㅋㅋㅋ여긴 진짜 학벌 많이보더라 + 석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익인 24도 현직이야? ㅠㅠ 혹시 학벌 높다의 기준이 대충 어느정돈지 마지노선 알려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할때 그래도 갑질 덜 당하는부서라 해야하나..? 커리어패스가 괜찮은 부서 말하는거임 뭐 승진하는데에도 어려움이 덜하고 퇴사 후에도 비전있고… 워낙 부서가 많아서 케바케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역시 입사는 돼도 그런 쪽에선 확실히 메리트가 크구나 고마워
혹시 학벌 높다의 기준이 대충 어느정도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진짜 이름만 들어도 아 하는 학교말고는 학벌 상관없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내가 꿈이 커서 ㅎㅎ.. 한양대면 메리트 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한양대는 꽤 본것같아 워낙 진짜 임직원수가 어마어마한 회사라ㅠㅠ 입사하고 뛰어나게 잘해서 발탁되거나…잡포가거나 파견가서 잘하거나 하는 방법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고마워!!!! 갓생살아야지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화이팅 꿈도 중요하지만 쓰니도 챙겨가면서 갓생 살길 바래! 현업에서 만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따뜻하다.. 고마워 익인이도 화이팅 해!! 대박나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학교 학과 선배도 간거 보면 진짜 학벌 안 보는듯 걍 지방대 컴공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에는 블라인드 아녀? 실력만 있으면 데려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북대 성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삼전 직무경험>>학벌, 전공이수학점도 꽤 중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공대는 딱히… 걍 지방대도 많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삼성은 학벌 진짜 안봐 오히려 다른 대기업은 많이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몇명이냐의 차이는 있겠지만 국립대든 사립대든
한과에 두세명은 꼭 가더라
나는 낮은 지거국인데도 많을때는 10명 이상도 가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 주변은 인하공대 진짜 많이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경북대 전자 소식 들어보면 삼전 진짜 많이 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취업은 학벌 필요 없지
하지만 승진의 경우에는 학벌이 필요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임원들 학력 보면 대부분 해외대학이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건 지금 임원될정도 나이대분들은 문과출신 경영자들이 많으시기때문... 지금도 문과직렬은 해외대가 엄청 들어감ㅜ 지방사립도 간다는건 공대이야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삼성전자 대표이사들만 봐도 국내에서 학사 졸업해도
석사부터는 다 해외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국내 대학교 나와서 회사에서 mba 보내주는것도 봄 그냥 그분들은 입사때부터 어나더였을걸 삼성 문과는 최상위권 아니면 애초에 안뽑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댓글들 중에 지방 사립대에서도 갔다는거... ㅋㅋ... 설마 계열사나 하청까지도 삼성전자로 보는거 아니지...?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삼전 3급 공채 지방사립 국립 진짜 많아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신기하닼ㅋㅋㅋ잡대 수즌 대학은 아니고 이름정도는 아는 대학이겠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지방대공대도 삼전많이감 애초에 평균이 시경건홍 이쯤인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도 삼성 계열사 정도는 괜찮지
바이오도 삼성 계열사고
삼성인력개발원도 삼성 계열사 이니까
삼성 다닌다 해도 되잖아

일단 기업규모도 대기업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지방 사립대에서도 갔다고 쓴 익이라 댓 다는데 ㄹㅇ 삼성전자 감 그래서 선배초청 때도 와서 조언해주고 대학생이나 돼서 설마 하청 업체를 삼성전자라 했겠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 삼전 취업 잘 아는 것도 아니지만 일단 깔보기부터 시전,,, 그 후 누가 정정해주니 잡대 발언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ㅋㅋ 진짜 코미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ㅌㅌㅋ 어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지거국공대다니는데 삼전 많이 감 대신 학점 기본 4.0 이상은 찍어야함 학벌보다는 학점+스펙 보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공대에서 이정도 스펙이면ㅋㅋㅋ 못 갈 기업 없긴 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문과고 건동홍 라인 다니는데 우선 공대는 문제 없음 진짜 많이들 감 삼전 하이닉스 엘전 등등.. 대신 문과는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삼성 블라인드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지방국립대인데 우리도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방사립대인데 내 주변에서도 많이 봤어. 근데 문과면 그냥 닥 스카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삼성 대기업 중에 제일 대학간판 안보는 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삼성 학벌 많이 안 보는 기업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0:55 l 조회 1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
10:55 l 조회 2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2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
10:55 l 조회 2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
10:55 l 조회 5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4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
10:54 l 조회 9
가다실 진짜 아프다
10:54 l 조회 8
나 22살인데 고딩같나봐;;ㅋㅋㅋㅋㅠㅠㅠㅠ 2
10:54 l 조회 10
티파니허리운동 이제 자극이 안온다ㅠㅠ
10:54 l 조회 4
혼자 호캉스 하기 좋은 국내 호텔 추천해주라1
10:54 l 조회 8
[토마토] 이재명 긍정 44.8%, 부정 50.3%
10:54 l 조회 11
회사 다니몈서 비전공인 곳으로 자격증 준비해서1
10:54 l 조회 4
박지성이 국대애들 빠따좀 쳐줘라
10:54 l 조회 11
"비기기만 하면 됨” 이런 경우의 수 나오면 늘 저점 떴던 듯
10:53 l 조회 11
친구 없으면 외롭고 친구 있으면 귀찮다
10:53 l 조회 7
큰일남 도서관에서 월드컵 단관중인데 애들 운다
10:53 l 조회 25
스포츠 감독은 진짜 못할거같아
10:53 l 조회 15
간호사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1
10:53 l 조회 13
축구 이정도면 져야해 2
10:53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