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5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이 글은 4년 전 (2022/4/11) 게시물이에요
가운 두ㄹ러도 어차피 갈아입는건 욕실에서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마저 으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진짜? 등드름 안 나ㅠㅠ? 나 등드름 관리중이라 진짜 싫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나시랑 반바지 입고 나와서 어느정도 뽀송하게 만들고 옷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ㄱㄹㅇㅠㅠ 근데 우리 방에는 걍 알몸으로 나오는 룸메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에반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집에서도 남자가족 있으면 그러지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은 그런거 신경안써서 걍 생닭으로 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에 가운 얘기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시렁.. 또 화장실에서 옷 입다가 바닥에 닿기라도 해봐 엄청 젖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는 그냥 화장실 문 열고 김 빼고 그 상태로 안에서 갈아입었는디 나름 괜찮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불편한곤 개인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도 ㅋㅋㅋㅋ큐ㅠㅠㅠ
아예 공용이라 습기 속에서 옷입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에서 이런거 신경안씀+내가 씻을 시간에는 가족들 다 출근함
이라서 편하게 다녔는데 긱사오니까 개불평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홀랭 난 그냥 물기 슉슉 수건 머리에 돌돌 감고 잠옷 입으먄 ,,, 암 생각 없었는데 밖이 워낙 건조해서 나오자마자 마르는 기분이라 그른가ㅋ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악 근데 바닥에 닿거나 옷 떨어지면 진짜 ^___^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에..수건으로 톡톡 닦고 입으면 되지 않아? 집에선 어떻게 입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래서 룸메 없는 시간에만 샤워했는데, 룸메 있을땐 머리만 감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샤워랑 세면대랑 분리되어져있어서 좋긴했오..잘 안젖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집에서 샤워하고 수건으로 몸닦고 그냥 습기찬 화장실 안에서 다 입고 나오는데 별로 안축축하고 안불편하던데 그거랑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래서 룸메 친구랑 하고 서로 알몸 틈. 둘 다 걍 나오기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조아조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숙사 공용 샤워실은 더 심해....ㅠㅠ 마른 옷을 놔둘 공간도 없어서 비닐봉지로 싸서 샤워부스로 들고 들어간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집에서도 그렇게 해서,,,, 아무도 없어도 보통 그렇게 하고 나오는듯??? 다들 밖에 나와서 옷 갈아입구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
7:56 l 조회 1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2
7:55 l 조회 12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6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6
7:54 l 조회 19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8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5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6
7:53 l 조회 23
열나서 해열진통제를 처방 받았는데 열은 안 나고 통증은 있는데 먹어도 돼?
7:53 l 조회 5
토이스토리3에서 마지막에 앤디랑 보니랑 노는 장면이 젤 슬프더라
7:53 l 조회 4
나보고 인내심 가지라는 소리가 너무 어이없었음1
7:52 l 조회 12
상가 약국은 아무리 그래도 돈 꽤 벌겠지..
7:52 l 조회 9
애인이 어린 여사친이랑 통화한거 알게됐어4
7:52 l 조회 27
어깨 넓은 거 개스트레스야ㅠ 어제 수업 끝나고 동기오빠가 3
7:52 l 조회 23
인티 좀 에러인거같아요
7:51 l 조회 10
직장다니면서 쌍수8
7:51 l 조회 14
아 어제 심야괴담회 본다고2
7:50 l 조회 8
인터넷 쇼핑몰은 진짜 하기 힘든건가봐
7:50 l 조회 41
빵냄새 왜케 맛있게 나냐...
7:50 l 조회 5
겉옷 입고 나갔어? 1
7:49 l 조회 16
주식은 빛내면서 하면 안되나봄1
7:4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