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17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0
이 글은 4년 전 (2022/4/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리그오브레전드

아예 안해본건 아니고 칼바람에서는 많이 해봄 아니면 그냥 정석으로 시작해야되나? 집공미포?
대표 사진
익인1
방관 유성미포가 훨씬 쉬워
요새 날먹챔이라 챌린저들도 많이 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자야는 어때?? 얜 완전 포킹이던데 티어 꽤 높더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자야도 지금 엄청 좋아
생존기도 있고 씨씨도 걸 수 있고
방관자야도 챌린저큐에서도 많이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나도 방관바루스때 원딜 시작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성미포는 진짜 날먹중에서도 최고 날먹임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ㄹㅇ 날먹 국밥임 못하면 접어야 될 수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날먹국밥ㄹㅇㅇ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풍월량 플레 서새봄 골드 침착맨 에매(현골드) 따효니 다이아(현에매)
06.23 18:21 l 조회 131
낼 로크 출시일 맞지?1
06.23 17:55 l 조회 116
역시 노틸이 재밌긴 하다
06.22 02:09 l 조회 913
신챔도 내 보석함에 넣어줘야겠다
06.19 04:59 l 조회 2038
블츠 그랩 갈라지는 증강 미친거냐1
06.18 02:57 l 조회 2492
AP카이사 꿀잼이네
06.16 18:14 l 조회 2777
증강 왤케노잼됨?5
06.13 16:17 l 조회 4096
갑자기 팀운 좋아져서 일주일만에 에메에서 다이아 찍었는데 1
06.13 15:47 l 조회 4164
롤체 요즘 덱 너무 할 것도 없고 너무 많이 겹치는 거 같지 않아...?
06.10 22:39 l 조회 4551
이번에 나올 신캐 좀 내스타일이네3
06.10 09:56 l 조회 4900
롤 점검 언제 끝나 유미 버프되서 솔랭 달려야하는딩2
06.10 08:18 l 조회 5186
나피리도 챔이 조으네2
06.10 03:03 l 조회 4939
롤 이 미친게임
06.09 19:03 l 조회 5293
모르는 사람이랑 같이 즐겜 듀오 하면 보이스 필수일까?1
05.21 19:15 l 조회 10729
다들 신튜렁의 티어 인플레 동의함??2
05.19 14:34 l 조회 11524
피시방에서 칼바람 할때마다 블루스크린떠 ㅠㅠ2
05.18 13:14 l 조회 12091
신고할 때 글 쓰는칸에다 욕하면 명예 하락 됨
05.15 18:55 l 조회 12708
상대 차단해도 큐 잡히네3
05.13 19:45 l 조회 13261
인생 첫 다이아 찍었당2
05.04 15:52 l 조회 15467
증강 칼바람은 전적 못봐?8
04.30 21:54 l 조회 1646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