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25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3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나도 혼전임신 상황 자체는 좋은 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뭔 별의 별 같잖은 핑계 대면서 오지랖 부리는 애들 왜 이렇게 많아 ㅋㅋ 

어떻게 보면 그냥 내심 불행하길 바라는 것 같음 

아무리 할 짓 없을 때 커뮤 들어온다해도 남 인생에 그렇게까지 과몰입하는 거 병이야 애들아...
대표 사진
익인1
이십대초 풋풋한 새내기나이에 열살연상남 교제자체가 그닥 애초에 좋게보일일은 아니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보면 원조교제라도 한 줄 알겠다 ㅋㅋ
그리고 글 읽어보면 별 핑계 대면서 오지랖 부리는 애들 말한 건데 네가 안 그랬으면 지나가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으면 만나는거지 뭘 또 좋게는 안보여~ 이러고 있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지가 안 좋게 보면 뭐 어쩔 거임 걔네 엄마아빠라도 되나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씨 나 이거 이 댓글 보고 내용 처음 알았는데 현실에 이런 짱친 있어서 맴찢임 ㅋㅋㅋㅋㅋㅋㅋㅠㅜㅜ
현실적으로 마음 써서 말리면 뭐하냐 몇몇 사람들은 그 사람 선택 존중해주라 하겠지.. 말만 존중이지 어쩔건데? 식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친구면 뜯어말려야 친구지 ..언젠가 호캉스하면서 명품백받은거ㅠ 자랑할때부터ㅜ알아봄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좋으면 만나는거지 ㅋㅋ실환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걍 저러는건 이빨 썩은 아이 운다고 사탕 주는 꼴 밖에 더 되지 않음 저주를 퍼부었니 온갖 욕을 했니.. 안 좋은 경과나 아프게 할 가능성이 있는 충치를 치료해주고 좋은 재료로 채워줘야지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는 기회 능력 외모 인성 뭔들 차고 넘치는데 충치도 선택이라면서 존중하는건 딱봐도 이상하잖아
하긴 나도 어렸을 땐 저 마인드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뭔 공혁준이 산범한테 폭력이라도 씀...? 단순히 나이 차이 많이 난다고 그걸 충치에 비유하고 있네 당사자끼리 잘 만나고있는데 넌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다고 지금 만나는 사람 잘못 됐다고 하는 게 오지랖이야 이걸 네가 나이 먹어서 성숙해진 생각이라고 포장 좀 하지 마 제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ㅇㅇ 저거 쓰면서 이렇게 달릴 줄 아는 나 좀 천잰데..? ㄱㅊ 잘 사귀면 다행인거지 나도 행복하길 바람 저런 면들이 거슬린단 의견일 뿐인데 뭔 ㅋㅋㅋ 너도 내 의견 마음에 안들듯 나도 할 말은 많은데 너에게 직접적으로 안 하잖아~
네가 뭔데 어렸을때 저 마인드란 대사 하나 듣고 성숙하니 어쩌니거려 저거 보고 사고 비약해서 재단하는 거면 솔직히 내가 한 말이랑 차이 없이 똑같아..ㅋㅋ 당한게 하도 많아서 그렇단다 너처럼 살면 아니라고 생각할수도 있지 쓰루해 걍 ㅌ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니까 네 주변 사람이 너한테 둘 중에 누굴 만날까 고민 상담하는 것도 아니고 이미 잘 사귀고있는 실존인물 상대로 이런 게 거슬려서 말리는 게 상대방을 진정으로 생각해주는 거라고 생각하고 말 얹는 거 자체가 오지랖이라고 이게 이해가 안 됨?
난 너한테 나이 차이 많이 나는 남자 만나라고 한 적이 없고 넌 남한테 필요없는 오지랖을 부린 건데 이게 어케 그냥 의견이 다른 거야 네가 당한 게 많으면 넌 그렇게 생각을 하고 살아 누가 그렇게 산다고 뭐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 맞는듯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연애할때부터 오지랖 부리면서 뭐라 한 사람들 많았어서 그게 그대로 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든 공혁준님 만나서 산범이 불행하길 바랐나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난지 며칠이나 됐는데 아직도 그러는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덕질개잡덕 무교인데 종교 두개 믿고싶음
3:49 l 조회 5
다낭성인가
3:48 l 조회 9
아 배 드럽게 아픈데 장실 가말어
3:48 l 조회 3
아 날씨 레전드로 좋다 2
3:48 l 조회 10
외가나 친가나 둘 다 교육열 오지는 집안인데 나라는 돌연변이가 있네 ㅋㅋ
3:47 l 조회 4
애 안 낳아도 행복할 수 았지 않나? 1
3:47 l 조회 8
짱구 극장판 이중에서 몇개봄?2
3:46 l 조회 14
멘헤라vs지뢰계vs갸루 2
3:46 l 조회 8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21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7
3:44 l 조회 18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5
3:44 l 조회 30
엄마가 세례받으래 1
3:42 l 조회 17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10
3:42 l 조회 103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30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3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57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5
3:38 l 조회 40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1
3:37 l 조회 3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