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35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8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스파게티 먹어서 배가 빨리 꺼질거같은데 지금은 배가 너무 부를때 

카페에서 안시키고 앉아있을수도 없고 

미리 시키면 배불러서 못먹으니까 음료만 녹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주변 구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산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변 산책하고 카페 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산책 걷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변에 진짜 볼게 없긴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식당가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영 구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산책 쇼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서점있으면 서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같음 카페가서 아아메 물적게얼음많이로 시켜두고 좀 이따 먹을래
진짜 주변에 갈 데 없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면 결제 먼저하고 음료는 좀 이따가 만들어주실 수 있냐고 물어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 경우에 난 걍 아아 얼음 빼고 만들어 달라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작정 걸어봄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서점 ㄱ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티시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산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산책 아니면 옷 가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산책 아이쇼핑
정 카페에 가야되면 차마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산책하다 배 꺼지면 카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주변 가게들 쇼핑 30분정도 넘게 하고 카페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벅 앉아잇기 스벅은 안 시켜도 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락실가거나 쇼핑가거나 공원걷거나 사진찍으러다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음빼고 음료주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산책 아이쇼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할거없으면 카페가서 수다 겁나떨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산책 구경 카페가서 아아메시키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산책 그리고 벤치에 앉아서 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코노있으면 코노가기 ㅎㅁ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메리카노 주문하믄 대징 에이드나 아이스티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이소 구경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산책(아이쇼핑)하거나 코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변 구경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507 06.28 12:1062142 2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398 06.28 10:0075089 1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249 06.28 15:2568359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323 0
롯데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8 06.28 16:2023794 0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
1:48 l 조회 4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47 l 조회 4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1
1:46 l 조회 7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2
1:46 l 조회 11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3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1
1:46 l 조회 8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4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2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9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6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44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1
1:44 l 조회 15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2
1:43 l 조회 58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6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3
1:42 l 조회 77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19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63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23
1:40 l 조회 103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9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20
1:3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