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43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4
이 글은 4년 전 (2022/4/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소개받아서 3주 넘게 썸타는중인데 

보자고하면 꼬박꼬박보고 연락도 잘하고 통화도 자주 했는데 단 한 번도 호감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적이 없어 

진짜 도무지 속을 모르겠어서 걍 질러버렸어 

몰라 될대로 되라지 썸붕나면 나는거고 하 

내가 진짜 답답한거 못참는데 진짜 속터지는줄 

가린건 주선자 이름 

[썸] 썸남한테 걍 질러버렸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잘해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멋지다 용감하다! 대단하다! 잘했어요 확실한 게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진짜... 잘했다고 해줘서 너무 고마워ㅜㅜㅜㅜ
세상에서 제일 답답한거 싫어하는 엔프피라....
이상황에도 카톡 아직도 안읽는거 킹받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헉쓰 ㅠㅠㅠㅠ 후기 기다릴겟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 용기 멋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인만 계속 맘고생인데 그냥 깨버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가 너무 내 취향이긴 혀..쩝
일단 보내놨으니 뭐 어떻게든 결론은 나겠지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안읽는거보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답장 텀도 1시간이긴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다면 제가 넘겨짚었군요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니 용감해!!! 후기 기다릴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ㅜㅜ
이렇게 헷갈리게 하는거 진짜 너무싫다 흡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헉 너무 용감하다.... 잘했어 쓰니 ㅠㅠㅠ!!! 후기 기다릴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가 카톡 봤어 답장 뭐라고 올지 궁금하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흐어어 어떡해 내가 다 떨린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답장 궁그매 왔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제발 어떻게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답장 안왔는데...
3분동안 고민중인거보면......하하
전화로 안하길 잘햇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제발제발 잘되길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헉 후기 알려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장이 아직도 없는데 설마 읽씹은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만약 읽씹이면 기왕 이렇게 된 거 연애 시작 전에 잘 걸렀다고 생각하자...!^_^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성격 어떤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신중한 타입이면 뭐라 말할지 고민하고 있을 수도 조금만 더 기다려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기야..!
솔직히 진짜 너무 슬프거든
난 3주동안 감정이 좀 많이 생긴 상태라..
난 대구사람이라....
딴건 모르겠고 내가 잘 추스를 수 있겠지..? 나 벌써 눈물난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ㅠㅠㅠ장거리라 고민했나보네ㅠㅠㅠㅠㅠㅠㅠㅜㅜ내가 다 안타까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나 울면서 카톡치는중...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헐 그럼 이제 연락 끊기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마무리하기로햇어 서로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초에 소개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상황이 너무 안 좋았네...ㅠㅠㅠ 더 잘 맞는 사람 만나려고 그러나부다... 다음 번엔 꼭 둥이 천생연분이 찾아올거야!!! 잘 추스르고 오늘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힘내 둥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무리까지 너무 완벽해서...
더 마음정리가 안되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둥이도 너무 예쁘게 말하고 상대분도 정말 깔끔하게 잘 마무리하셨네...ㅠ 정말 아쉽겠지만 인연이 아니었다고 생각하고 훌훌 털어버리자...!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을 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흐엥 내가 다 마음아파ㅠㅠㅠㅠ 쓰나 맘고생했어 토닥토닥.. 오늘 맛난 거 시켜묵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마음아프다... ㅠㅠ 삼주동안 맘고생많았어 진짜 훌훌털어내고 잊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월요일에 두달넘게 연락한 사람이랑 끝났는데 요글 보니까 더 공감가고 감정이입된닽... 우리 힘내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힘내자..!
잘 추스를수있어 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둥이가 말을 예쁘게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 내가 다 슬프네ㅠㅠ 괜찮아 인연이 아니었던 거라구 생각하쟈,,, 맛난거 먹구 힘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방금 주선자랑 통화했는데..
상대가 장거리가 불가능하진 않은데 이것저것 있는 일들을 다 제쳐두고 만날만큼 꽂히는 것도 아닌거같다 그랬대
좀 슬프긴한데 그렇게 확 들으니까 좀 정신 차려진다...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흐엉 말 너무 이쁘게 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쓰니 멋있다 분명히 좋은 사람 만날거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싫어하는게 넘 많어 6
20:23 l 조회 28
둘중 하나랑 결혼해야 한다면 누구 고를래??4
20:18 l 조회 22
와 나 잇팁 컬렉터인거봐
20:14 l 조회 20
애인 센스좀..ㅠ 13
20:14 l 조회 42
헤어지는 방법 좀 제발 ㅜㅜ 10
20:10 l 조회 61
진짜 다정한 사람 만나고싶다
20:09 l 조회 31
너네 사교적인 애인 좋아? 10
20:09 l 조회 28
좋아하면 직진하는 남익들아7
20:07 l 조회 40
본인표출 매달 생리 때마다 4040
19:56 l 조회 89
소개팅 애프터까지 했는데 연락텀 6-7시간은 너무 길지?3
19:55 l 조회 25
애인 베프가 ㅅ범죄자면 계속 사귈수있어?5
19:53 l 조회 29
이별 다들 왜 안 붙잡아?4
19:47 l 조회 60
갖고싶은거 없는데 애인한테 생일선물로 미용실 펌 결제 해달라는거 어떰??2
19:46 l 조회 32
애인이 먼저 약속 잡을때까지 기다려볼까?6
19:45 l 조회 30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9
19:41 l 조회 52
고등학생 때 사귀었던 전애인 연락왓는데
19:38 l 조회 15
이별 갓 헤어진 둥이들아 일주일만 지나도 괜찮아진다 8
19:36 l 조회 50
자기 애인이 부업으로 배달일 하면 어떨거 같아??7
19:33 l 조회 26
유사연애 가능하면 할꺼야? 8
19:32 l 조회 49
30대인데 결혼 얘기 1도 안 꺼내는 남자는 무슨 심리야? 8
19:31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