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59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이 글은 4년 전 (2022/4/14) 게시물이에요
나를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되니까 그냥 너무 요즘 행복해 물질적으로 금전적으로 풍족하진 않아도 행복함 누군가 보기엔 💐밭 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나는 근거 있는 💐밭이고 나름 갓생 살려고 스스로가 노력하니 상관 안 함. 자살기도도 많이하고 낳아준 부모님이 원망스러웠는데 지금은 아냐. 그냥 마냥 살고 싶고 더 살고 싶고 사는게 즐겁고 내일이 기대 돼. 부모님한테도 너무 감사하고 난 정말 복 받은 사람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걍 내가 퀸이다 생각하고 살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행복한게 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내 인생에서 나만 잘하면 됨 누가 뭐하든 신경xx 내가 행복해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존감 어테 올렼ㅅ러m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 썻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왁 멋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대단하다 어떻게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 썼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말 멋지고 대단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단…. 대단이란 말 넘 짜릿함 심장 두근두근 넘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 했어..?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에 썼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나도 노력해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넘 멋지다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같은 경우는 그 우울을 야기하는 대상을 없앤게 컸긴 했고, 사실 그 대상이 없어도 그 후에 트라우마 같은 걸로 고생하긴 했음
사람들이 과거에 목 매여 살지 말아라, 연연하지 말고 제발 현재를 살라고 할땐 정말 공감능력 없어보이고 상처받았는데 그거 나름 맞는 말이야.
일단 우울감이 들 때 빨리 던지고 나와야해… 나 한창 우울했을 때 걍 우울도 우울나름 즐기며(?) 놔두면 알아서 없어진다 생각했는데 아님. 절대 아님. 걍 나를 아끼면서 나를 케어한다는 느낌으로 살았어 나는. 솔직히 정신과 의사나 오박사님 같은 사람들이 이런 날 봤을때, 이게 베스트 해결법은 아닐진 몰라도 난 그랬음 우울하면 일부러 슬픈 글귀 보면서 울지 말고 우울한 나에 취해있지 말고 걍 빨리 빠져나와 사람을 만나든 혼자 걍 광광 한바탕 울고 털어내든가 걍 뭐라도 해
난 1년 정도 세상이랑 담 쌓고 혼자 살면서 공부했는데, 그때 제일 힘들었지만 나 자신을 케어하면서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물론 그러기까지 나도 너무 힘들었음
그리고 자기계발 취미활동하고 본인이 좋아하는거 해. 자기계발이야말로 내 자존감 자신감 모든걸 올려주는 최고의 행위임 언어공부든 뭐 운동을 하든 본인 진로랑 전혀 상관없는 자격증 준비를 하든 칵테일 만드는 취미를 갖든 하고 싶은거 다 해. 우울에서 빠져나온 뒤에 자존감 올리는데엔 자기계발만한게 없었음. 이게 바로 내가 꽃1밭ㅇㅣ어도 근거잇는 인 이유임. 아무 근거도 없이 자존감만 높으면 그건 걍 버블이야 버블 자존감. 금방 부풀고 푹 꺼지는 자존감임 그니까 천천히 조금씩 단단한 자존감을 만들어.
그리고 감사하면서 살아. 좀 나이 많으신 강연 하는 사람들이 맨날 뭐 어쩌구에 감사해라 뭐라 하는데 어렸을땐 걍 틀..같았는데 다 맞말임 그런 사람들이 하는 말 다 실천ㅇ해서 나쁠거 하나도 없음 감사일기 쓰면 좋지만 감사일기까진 아니더라도 의식적으로 뭐든지 긍정적으로, 감사히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아. 긍정적인 마인드 가지는 것도 좀 많은 훈련이 필요함 근데 나는 원래 본투비긍정낙천이라 쉽게 하긴 했음
좀 뻔뻔해지는 것도 좋은 방법임. 이기적이라는 말이 아니고 눈치 보지말고 어느정도는 좀 뻔뻔해지라구. 근거 잇는 뻔뻔이가 되라는 말임. 뭐 어때? 이게 왜? 이런 식으로… 그대신 절대 남에게 피해 안 끼치는 선에서
그리고 항상 자신의 선택을 믿어! 지금 너가 한 선택이 나중에 뒤돌아 봤을 때 최고의 최선의 선택이었을 것임. 절대 후회하지마 그 대신 만족은 하되, 어느정도 자신에게 피드백 정도는 주셈
일단 익들한테 알려주려고 대충 컴퓨터 워드켜서 막 적었긴 했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내가 시간만 많았으면 좀 더 자세히 체계적으로 길게 알려주고 싶은데 빨리 알려주고 싶어서…ㅎ 너무 급하게 쓴 글이라 두서도 없지만 그냥 편하게 읽어 줫음 좋겠다 고마워! 다들 좋은 밤 보내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인 인줄 알았다 한번 들어봤는데
1:34 l 조회 1
친구한테 해외에서만 파는 내가 갖고싶었던 걸 부탁했는데
1:33 l 조회 1
비빔밥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인 것 같아?
1:33 l 조회 1
친구 원래 이번주 나랑 여행가기러 했는데
1:33 l 조회 1
이 경우에 공기업 취업 도전 가능해?
1:32 l 조회 4
너무 심심해서 소개팅 어플 같은거 했는데
1:32 l 조회 14
다이슨 에어랩 컬링 배럴로 사용하면
1:32 l 조회 4
와 귀지 레전드로 많이 나옴
1:31 l 조회 7
오늘 토이스토리5 봤는데 진짜 너무 재미없었음...3
1:31 l 조회 14
저녁밥 먹는거 까먹었는데 지금 뱌고파
1:30 l 조회 4
너희들도 주기적으로 뽑아야하는 속눈썹 있니..?ㅋ 6
1:30 l 조회 13
내가 보는 눈이 너무 낮았구나
1:30 l 조회 24
매운거나 뜨거운거 먹고 나면3
1:29 l 조회 12
홀터넥은 누브라 입어야해?1
1:29 l 조회 16
부장님 은퇴 선물로 고량주...? 어때
1:29 l 조회 7
공기업을 가고싶다보다 지방살아서 일자리없어서 공기업 가야겠네 였는데5
1:28 l 조회 46
친구가 내 남친 못생겼다고 안좋게 말하는데 속상해10
1:28 l 조회 40
대학생익들아 신입생 남자애들을 노려야 됨4
1:28 l 조회 49
남자들이 더 외모 많이 보는 건 맞지?7
1:27 l 조회 45
한달 저축 80만원이면 적은가?2
1:2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