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861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89
이 글은 4년 전 (2022/4/15) 게시물이에요
한 20대중반정도라 치고,,
대표 사진
익인1
웅 왜? 예쁜 모솔 만나고 싶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뼈맞았자나요쓰니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관심없음 가능한디 내친구 아이돌 닮았다는 얘기 듣는데 연애경험은 몇번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주변에서 계속 건들긴함ㅋㅋㅋㅋ 걔는 고딩때 내내 짝사랑하던 오빠 잇어서 그런거긴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4 친구중 이쁘고 연애 안하는 애 한명 있는데 고딩때부터 아이돌중 한명을 심각하게 좋아함ㅋㅋㅋ 그 정도 급 아니면 만날생각 없는거 같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백 들어오는 족족 받아서 연애 경험은 많은데 그 경험 중에 찐사랑은 별로 없는 사람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변에 몇명 있는데 눈 엄청 높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래하면 적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히려 내주변은 별로 없던데..걍 성격에 따라 다른듯 활발하면 엄청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견들 고마워 그런 분들은 잘생기지 않으면 못만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예쁜사람 만나려면 그만큼 잘생겨야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니던뎅.. 이쁨의 기준이 높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생겨야되는거 맞음.. 애초에 눈이 너무 높아서 모쏠인 경우가 대다수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쁜데 못생긴 사람 만나는 애들 있는데 걔네는 연애 경험이 엄청 많으니깐 지금 말한 예쁜데 연애 경험 적은거랑 별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7에게
그니까 애정결핍유형만나서 연애할거면 잘생길필요 크게없어 쉽게 시작해서 쉽게 만나고 헤어질땐 환승당하는건 흔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평범 남자들이 예쁜여자를 못만나는거지ㅇㅇ
그남자들이 그런여자를 바라보는거면 눈이높은거아님? 반대로 생각해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은근 있는데 말 안하는 사람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주변에 많아..! 여고 나와서 여자애들이 주변에 많아서 그런가.. ㄹㅇ 예쁜 애들 많은데 눈높고 자존감높아서 연애 아예 안해본, 못해본 애들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있는데 연애에 목 매지도 않고 눈 개 높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주변은 한사람이랑 오래 가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나.. 주제에 눈도 높아서 같은 과나 학원 사람만 만나봐ㅛ어,,글케 잘생긴 건 아니었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지금 연애 1번인데 계속 사귀는중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사람이랑 오래 사귀었을수도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람마다 다르지 대부분 연애 많이하긴 했는데
딱 두 명 생각나긴 함 우리과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이뻣는데 둘 다 연애에 큰 관심없고 일 집 일 집 스타일이라 많지는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과 선배중에 진짜 예쁘기로 유명한 언니 있는데 눈높고 자기계발 열심히 하느라 연애안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 많아. 덕질 경험 있는 집순이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개많은건 아닌거같은데 덕질하는 집순이들은 눈높아서 아무나 안사귀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없어 주변에서 가만 안 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연애 경험이 적은 사람은 많아도 모솔은 거의 없음 20대 중반에 예쁜사람이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주변은 예쁘면 오래사귀는 애들이 많아서 연애경험 따지자면 오히려 적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주변 예쁜 애들은 연애 진짜 많이 or 오래하던데 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쁜데 모솔 주변에 있긴한데 그대신 그만큼
눈 높더라.. 얘가 왜? 싶은데 이유가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은근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친구 개예쁜데 덕질해서 눈 개높아서 진짜 적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있음 ㄹㅇㄹㅇ 나 24고 내 친구 무리 세명 다 모쏠이고 나만 아님
얘네 다 진짜 객관적으로 예쁨 내가 젤 별로임
근데 얘네 다 여고에 유아교육 이런 쪽이고 나만 공대임 남사친 1명도 없음 그래서 그런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 친구들은 평소에 남자들이 들이대고 그러진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들이대는걸 싫어하더라...? 맘에 안차서 그런건진 몰라도 막 누가 들이대면 아 짜증난다고 누구누구가 들이댄다 막 이래
자만추 한다는데 이건 자만추에 안껴주나봐
나는 파워 연애걸이라 이해할순없지만 얘넨 이래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있긴 있는데 확률이 매우 적긴 함ㅋㅋ 근데 또 연애 경험 많다기엔 아무나 사귀는게 아니니까 눈 높고 철벽 치는 타입이면 길게 사귀긴 해도 많이 사귀는건 아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예쁜데 연애경험 적으면 눈 높음. 오히려 연애경험 많으면 기준치가 좀 낮고
중반이면 모솔은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 주변엔 예쁘고 연애경험 적은 애들 많은데 눈높은건 모르겠고 집순이에다가 자기계발하는거 겁나 좋아함 먼저 건드는 남자들 있어도 걍 혼자 김칫국마시게 냅두고 관심 안주더라...외모를 떠나서 연애가 우선순위가 아니라서 없는거임 얘네가 연애하려면 이 우선순위를 뒤집을만큼 남자가 자기마음에 들어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생각하는거 어느정도 자리잡은애들은 한사람 오래만나고 연애텀있는편이거나 눈높아서 많을수가없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5이라치고 연애경험이 5번이상 이런거면 솔직히ㅋㅋㅋㅋㅋ 그냥 한사람 오래못만나고 연애텀없는건데 그건 그냥 애정결핍일가능성높자나 그런사람을 만나고싶은건아닐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눈이 엄청높음 내친구 승무원 준비하고 승무원과도 갔는데 평소에 남자 잘안만나거든 근데 그럴만함 눈높을만함ㅇㅇㅇ ㄹㅇ 개이뻐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있는데 그 이유가 눈이 엄청 높아서임
걔네 입장에서는 자신보다 못난 남자를 만날 이유 없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연애가 우선순위에 없는사람들 은근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ㄹㅇ 속물임 돈 없어보이는 집안이면 호감도 안감
9:44 l 조회 1
턱쪽에 살은 어떻게 없애?
9:44 l 조회 1
쏠탑투 30주 산거 마니 산거임??
9:44 l 조회 2
네이버는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9:44 l 조회 2
애인 핸드폰 홈화면이 커플사진이면 티 내는거라 생각함?
9:43 l 조회 8
근로장려금 절반으로 깎여서 들어옴 ;;;
9:43 l 조회 8
미장 왜이래1
9:43 l 조회 11
아침에 사무실에서 베이글 먹는거.. 어때 .. 병로니..1
9:43 l 조회 8
친척 결혼식 때 입으려고 하는데 혹시 목부분 과해 보여? 봐줄 사람!
9:43 l 조회 6
차에서나 길에서나 노래 소리 크게 켜고 다니는 사람들은1
9:43 l 조회 6
삼전평단 358이다 ㅋ
9:43 l 조회 3
아싸 근로장려금
9:43 l 조회 10
하닉 떨어지는데1
9:43 l 조회 17
사원들도 개인실 주세요
9:43 l 조회 5
급여명세서 카톡으로 보내주는 경우 감사하다고 답장 해?3
9:42 l 조회 13
축구 어떻게 될거 같아??
9:42 l 조회 2
내가 세상 쓸데없는 금수저 걱정을 하고있었구나 ...3
9:42 l 조회 13
상사가 주식 추천해줘서 샀었는데 8만원 잃음 ..ㅋ3
9:42 l 조회 15
기업은행 우리은행 중에 머가 더 쓰기 편해??
9:42 l 조회 3
해외익인데 축구 어디서 봐?ㅠㅠ2
9: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